•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붓다스쿨
 
 
 
카페 게시글
원빈스님 글 "수행은 기쁘게 꽃다발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원빈스님 추천 2 조회 214 26.04.09 11:04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9 11:18

    첫댓글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수행합니다. 마음 밭에서 아름답고 향기로운 꽃이 피어나도록 수행하겠습니다._()_

  • 26.04.09 11:22

    감사합니다 스님 _()_ 꽃다발을 만드는 그 모든 과정을 기뻐하겠습니다.

  • 26.04.09 11:32

    정진은 그 자체로 기쁨입니다. 감사합니다 _()_

  • 26.04.09 11:37

    모든 공덕의 지혜로 보배로운 보관을 삼으라.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_()_

  • 26.04.09 14:53

    행복한 공덕의 꽃다발을 부지런히 엮어나가는 기쁨을 누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26.04.09 17:10

    감사합니다 스님_()_

  • 26.04.09 17:28

    꽃다발을 만드는 과정을 즐기면서
    꾸준히 정진하겠습니다_()_

  • 26.04.09 20:33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도록 가꾸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26.04.19 06:54

    향기롭고 예쁜 꽃다발을 만들기위해 선업종자 심기를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나.감사합니다 _()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