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 beautiful work(Deeper in and Further out)
○------------------------------
+ 탐구질문 : 우리는 웹툰 작가로서 우리가 처한 환경 문제를 어떻게 회복시켜 나갈 수 있을까?
○------------------------------
+ 제목 : 환경 웹툰 만들기
○------------------------------
+ 도입(모델링) : 환경부 웹툰 보기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esns&logNo=220737678990&categoryNo=0&parentCategoryNo=89&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1&from=postView&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5&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1
○------------------------------
+ 전개1(이해 및 지식, 기술의 습득) : 자료 수집
- 주제 정하기 / 피드백
- 추가 자료 수집
+ 전개2(작품 만들기) : 웹툰 컷 만들기 / 가 전시 / 피드백(반복)
- 충분한 정보가 반영되었는가?
- 독창적인가?
- 전체의 흐름이 일관성이 있는가?
- 사람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는가?(그림, 글 등)
○-------------------------------
+ 마무리(아름다운 작품)
/ 교내 웹툰 게시(스티커 투표)
/ 학교 페이스북 또는 교사 블로그에 올리기
/ 프로젝트 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