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플럼밥심즈
 
 
 
카페 게시글
현생의일상 (현생토크) 사교나비 이거 써보신 분 계신가요?
Peppa 추천 0 조회 531 21.07.08 17:06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07.09 00:03

    첫댓글 저는 2번 제품 써봤어요! 데스크탑에는 연결 안해봤어요 전
    배터리는 진짜 오래가긴 하는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거 사용하면 소음차단 효과가 있어요! 전 가끔 그냥 귀마개처럼 사용할때도 있어요ㅋㅋ
    근데 단점이라면 저만 그럴수도 있지만 전 좀 오래쓰면 귀가 아프더라구요ㅠㅠ
    도움이 안됐을것 같지만 페파님 글 재미있게 보고 있는 사람으로써 뭔가 조금이라도 도움 드리고 싶어서 댓글 남겨요!!

  • 작성자 21.07.09 00:41

    오옷 감사해요! 그러자나도 저도 같은 생각 했었어요. 혹시 오래 끼면, 귀가 좀 안아플려나 하구요. 삼성걸로 정해야겠어요. 제 글 잼있게 읽어주신다니 감동이에요. 감사해요! ㅎㅎ

  • 21.07.09 02:18

    저 1번 쓰고 있어요. 하나 사서 만족해서 하나 더 샀습니다. 번갈아서 깨어있는 동안 내내 귀에 끼고 있어요. 착용감은...귀 모양에 따라서 너무 만족도가 다른거 같기는 한데요, 저는 진공이어폰 귀가 먹먹해서 못쓰거든요. 그리고 진공형은 자꾸 귀에서 빠지고요. 그래서 늘 오픈형을 썼왔는데, 버즈라이브는 모양은 오픈형인데 막상 귀에 끼면 오픈형반,진공반?! 이런 느낌? 그리고 최고 시간이 6시간 인지 몰랐네요. 계속 대기 상태로 있으면 6시간인지 몰라도 계속 음악(크게) 듣고 통화 하고 이러면 3시간도 못쓰더라구요. 그래서 두개 번갈아서 쓰고 있는거예요. 그리고 버즈라이브 외부소음 차단 확실히 잘 되요. 그렇다고 진공형처럼 완전 단절되는 정도도 아니고요. 저는 버즈라이브에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 작성자 21.07.09 04:52

    정보 감사해요! 혹시 한국에선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 21.07.10 00:23

    @Peppa 처음에 저는 17만원 정도에 샀구요, 지금은 10만원 초반대 입니다. 근데 이 제품이 삼성스마트폰? 아님 뭐 전자제품 살때 사은품이로 엄청 풀렸구요, 어린이 인터넷강의 수강증?! 뭐 이런거 살때도 사은품으로 대량 풀려서 미개봉신품이 중고시장에서 7~8만원으로 구매가 가능 합니다. 암튼 지금 시중가는 섹상에 따라서 다르긴 하나 최저가 9만원 ~ 12만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 21.07.10 05:57

    @쑤새미 가장 중요한거..! 혹시 pc 윈10 과는 호환 되나요?
    외국 리부]ㅠ 보니까 윈10이랑 호환 안되서 게이밍으로는 비추라던데..
    전 주로 심즈 할때 쓰려구요

  • 21.07.10 21:21

    @Peppa 저는 폰에만 해봐서 ㅠㅠ PC는 연결안해봤어요 ㅠㅠ

  • 작성자 21.07.11 03:24

    @쑤새미 아아..그럼 안될거 같네요 ㅠㅠ 감사해요 :)

  • 21.07.10 02:44

    헤드폰 구매 생각하시면 가성비로는 앤커q30이 최고예요 제가 가입한 it 카페에서 추천 받아서 몇 달 전부터 저도 쓰고 있는데 정말 만족해요
    가격은 보통 6~10만원 정도인데 성능은 몇십 만원하는 헤드폰과 별 차이 없다는 평이 많아요 아마 찾아보시면 아실거예요! 노이즈캔슬링모드도 실외, 실내, 대중교통 버전으로 3개나 있고 주변소리듣기 기능도 있어요. 듀얼페어링이 가능해서 동시에 두 기기에 연결 가능합니다. 한번 완충시 최대 60시간 이용이 가능하고요. 충전 거의 안 하고 살아요 ㅋㅋ 무선헤드폰인데도요

  • 21.07.10 02:51

    저는 1번으로 올려주신 버즈 라이브는 너무 귀가 아파서 아예 못 껴요 ㅠ 저는 이어폰은 전작인 버즈플러스 사용합니다. 귀가 작으신 편이면 불편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커널형이 아니라 오픈형 이어폰이다보니 주변 소리 완벽 차단을 원하시면 아쉬울 수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긴하지만요!
    저는 엔커q30은 귀 안 아프고 착용감이 좋은데 아무래도 헤드폰이다보니 여름이라 밖에서는 못 끼고 있어요
    엔커q30 노이즈캔슬링 실내모드 키고 심즈하면 최고입니다...

  • 21.07.10 02:49

    @꼬부기 아 대신 블루투스 헤드폰이라 블투로 연결되는 거라서 말씀하신대로 pc 데스크탑에 블투 기능이 없다면 블루투스 동글이란 걸 따로 사서 하셔야 해요
    이건 글에 있는 1, 2번 포함하여 모든 무선 이어폰과 헤드폰 공통사항입니다
    블루투스 동글 저렴하고 설치도 어렵지 않아요~ 유에스비 꽂는 곳에 꽂아두면 데스크탑에 블루투스 연결 기능이 생기는 거예요

  • 작성자 21.07.10 05:58

    @꼬부기 감사해요! 이 제품도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 21.08.06 08:25

    저 이 댓글 보고 진짜 잘 샀어요!! 대학교 강의가 온라인이라서 이어폰을 거의 하루종일 끼고 있다보니까 헤드폰 하나 사고 싶었는데 q30 노이즈 캔슬링도 잘되고 귀도 그렇게 안불편하고 너무 좋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ㅠㅡㅠ 오늘 배송왔는데 이 댓글 아니었으면 이런 제품 못봤을텐데 하면서 댓글 남깁니다 ㅎㅎ..

  • 21.08.06 12:32

    @희재서 오오!!! 축하드려요!! 저도 지금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공사를 해서 너무 시끄러워서 쓰고 있는데 공사 소리 하나도 안 들려요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댓글 달아주시니 괜히 뿌듯하네요

  • 21.07.10 08:59

    1번 2번 다 다른 지인들이 쓰고 있어서 몇번 빌려서 써봤는데요
    1번같은 경우는 지인 귀에는 잘 맞고 좋다던데 제 귀에는 잘 안들어가서 포기했어요 ㅠㅠ 다만 지인 평가로는 노캔은 큰 기대는 애초에 안했고 걍 있는지 모르고 쓴다고 하구요
    2번은 보기에도 이쁘구 노이즈캔슬링도 꽤 좋고 한데 소리가 좀 둔탁?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가격대가 비슷한 소니쪽 노캔 헤드폰이 더 소리는 예뻐요..
    그리구 컴퓨터에 연결까지 생각하시는거면 유선입력신호까지 받는걸 고려해보셔야 할거예요..! 노트북이 아닌한 어지간한 컴퓨터는 블루투스 쓰려면 따로 뭘 더 사야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 21.07.10 09:20

    https://www.currys.ie/ieen/audio-and-headphones/headphones/headphones/sony-wh-1000xm4-wireless-bluetooth-noise-cancelling-headphones-black-10212570-pdt.html
    에궁...올려주신 사이트에서는 소니 헤드폰이 100유로정도 더 비싸네요 ㅠ 1세대 전 모델은 그래도 279유로긴 한데 걔도 거진 50유로 더 비싸구요 +_+

  • 작성자 21.07.10 14:01

    @아틀락시아 감사해요. 근데 제가 이런 귀마개형을 피하는 이유가, 남편이 제게 준게 이런 형인데, 그 딱 유일한 단점이..한 몇분 끼고 있으면 귀가 아파요.. 글고 제 머리가 작으니까, 아무리 크기 조절 한다고 해도 자꾸 귀마개가 귀에서 점점 아래로 내려가요 ㅋㅋㅋ 노이즈캔슬링까지 되는 좋은거라, 귀마개형 살거면, 그냥 있는거 쓰는게 더 낫지 않나.. 생각도 들기도 해요. 제가 구입하려는 이유가, 즐겨쓰던 애플 이어폰이 pc 데탑에서 아예 작동을 안해서요. 진짜 그러게요. 저도 유선 무선 둘 다 되는건 없을까 보고 있는데 .. 알랜드에서 가장 큰 매장이 이곳이라서 보고 있는데, 다른데 더 봐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아님 그냥 유선만 되는걸로 살까 해도, 그 선이 짧으면, 본체나 모니터에서 제 귀로 닿는 그 선 길이가 여유가 없을까봐서요.

  • 21.07.11 11:29

    갤럭시 버즈 프로인가 라이브인가 기억은 잘 안나는데 외이도염 유발 원인이 된다고 들었어요 ㅠㅠ

  • 작성자 21.07.13 04:19

    오오 감사해요! 그 제품은 피해서 사야겠어요. ㅎㅎ

  • 21.07.17 01:30

    비츠 솔로 헤드폰 사용유저인데요 아이패드 프로사면서 공짜로받았는데 오래끼면 귀아파요..비추비추 ㅠㅠ

  • 작성자 21.07.17 16:21

    역시 귀마개형은..ㅠㅠ

  • 21.07.17 13:54

    외이도염 발생한다는 건 버즈 프로에요... 제가 사용자인데 잘 쓰다가 어느날 갑자기 귀에 염증 나서 이비인후과 다녀왔슴다 ㅠㅠ
    다행히 외이도염까지는 아니었지만 불안해서 사제로(?) 실리콘팁을 구매하고 바꿔줬더니 그 이후론 귀가 괜찮네요.
    에어팟 프로도 초기에는 외이도염 이슈가 있었다가 개선해서 생산했다고도 해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 있는 커널형 제품은 리뷰를 잘 살펴보고 사셔야할 듯 합니당!
    아, 데스크탑에 블루투스 동글이 있어서 연결 해 보았는데 음질이 확 떨어져요 ㅡㅜ (윈도우10이고 블루투스 5.0인가 그래요)
    버즈 시리즈는 갤럭시 폰에 연결하는 게 최상인 듯 합니다요. 스마트폰 연결해서는 체감상 음질 최고였어요.🤣

  • 작성자 21.07.17 16:28

    실리콘팁으로 귀를 살리셨군요. 다행이에요! 얼마나 황당하셨을지 상상이 되네요 ㅠㅠ 귀중한 정보 감사해요! 현재 심즈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안되서 못하고 있는데, 생활이 좀 안정이 되면 큰 참고가 될거 같아요. 특히 pc에 연결하면 음질 떨어지는거요. 이게 가장 궁금했었거든요. 사이트에도 이런 정보는 안나와서요. 감사합니다!

최신목록
하단 게시글 목록
현생의일상 (현생토크)

현생에서의 일상 글만 올릴 수 있는 게시판 (심즈 관련 글 작성 금지)

게시글 목록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추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