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검색 엔진에 대한 국가와의 전쟁에서 반독점 판결에서 승리
https://nypost.com/2023/08/04/google-wins-antitrust-ruling-in-battle-with-states-over-search-engine/
연방 판사는 거대 검색 기업이 경쟁 우위를 남용하여 경쟁자에게 해를 끼쳤다고 주장하는 주 법무장관이 Google의 모회사인 Alphabet을 상대로 제기한 반독점 소송의 일부를 기각했습니다.
Amit Mehta 미국 지방법원 판사는 인터넷 검색 및 광고 시장을 독점한 혐의로 알파벳을 고소한 콜로라도와 37개 주 법무장관이 회사가 옐프와 익스피디아 같은 경쟁사에 피해를 입혔다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Mehta는 검색 결과와 관련된 주의 주장이 "증거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거의 전적으로 전문가의 의견과 추측에 의존한다"고 판결했습니다.
판사는 "간단히 말해서 반경쟁적 피해에 대한 기록적인 증거가 없다"고 적었다.
Barack Obama에 의해 DC 연방 법원에 임명된 Mehta는 Google이 Apple, Mozilla 및 스마트폰 제조업체와 서명한 계약에 대해 주와 법무부가 Google을 고소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숨막히는 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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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 금지 사건은 9월 12일에 재판을 받을 예정입니다.
구글의 모회사인 알파벳이 경쟁 우위를 남용해 경쟁사에 해를 끼쳤다고 주장하는 주 법무장관이 구글의 모회사인 알파벳을 상대로 제기한 반독점 소송의 일부를 연방 판사가 기각했습니다.로이터
Google의 글로벌 업무 담당 사장이자 최고 법률 책임자인 Kent Walker는 "Google 검색 디자인에 관한 청구를 기각한 법원의 신중한 고려와 결정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서비스를 홍보하고 배포하는 것이 합법적이고 경쟁적이라는 것을 재판에서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Mehta의 판결 소식은 Bloomberg News에 의해 보도되었습니다.
Google에 대한 사건의 핵심은 회사가 경쟁업체의 검색 배포 액세스를 거부하는 "배타적인 계약"을 사용했다고 주장합니다.
구글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빙(Bing)과 덕덕고(DuckDuckGo)와 같은 경쟁사를 차단하면서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에서 검색 엔진을 기본 옵션으로 요구하는 기기 제조업체와 거래를 하고 있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2020년부터 미국과 유럽에서 Google을 상대로 여러 반독점 소송이 제기되었습니다 .
법무부와 수십 개의 주에서는 Google이 경쟁 우위를 남용했다고 비난했습니다.주마프레스닷컴
지난 1월 법무부는 8개 주와 협력해 디지털 광고 시장을 독점한 구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
법무부는 버지니아 연방 법원에 제출한 149페이지 분량의 소장에서 “구글은 독점권을 남용하여 더 높은 품질 또는 더 낮은 비용의 매치를 찾기 위해 감히 경쟁 광고 기술 제품을 사용하는 웹사이트 게시자와 광고주에게 불이익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구글은 이번 소송에 대해 정부가 “혁신을 늦추고 광고료를 인상하며 수천 개의 소기업과 퍼블리셔의 성장을 어렵게 만드는 결함 있는 주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말하며 소송에 응했습니다.
작년에 텍사스, 인디애나, 워싱턴 주 및 컬럼비아 특별구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침해하는 사기성 위치 추적 관행에 대해 Google을 고소했습니다.
수십 개의 다른 주에서 소송에 서명했습니다. 구글은 결국 3억 9,150만 달러를 지불함으로써 40개 주와 합의하기로 합의했다.
Google은 미국과 유럽 연합에서 여러 반독점 소송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로이터
지난 6월 유럽연합(EU) 규제 당국은 구글이 반경쟁적 관행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수익성 높은 애드테크 사업의 일부를 매각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자체 광고 서비스를 선호하는 것과 같은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조사를 개시한 지 2년 후 Google에 반대 성명서를 통해 혐의를 명시했으며, 이는 Google의 연간 글로벌 매출의 최대 10%에 해당하는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
구글은 위원회의 혐의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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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원회의 조사는 우리 광고 사업의 좁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EC의 견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라고 Google의 글로벌 광고 담당 부사장인 Dan Taylor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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