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남들과 달리 이성적이고 냉철하고똑똑하다고 생각하는게 point
첫댓글 피곤하다
두 글자로 찐따
알려줘도 모름 타고나는듯
보통 팩트 팩트 하는 사람들이 저런 경우 많음
디씨에 좀 많은 느낌
보자마자 문득 든 생각이 성경에 나오는 가룟유다 느낌.
눈내리는거만 극공감 ㅋㅋ 지금도 출퇴근 생각하면 하늘에서 내리는 똥가루ㅜㅜ
누가 좀 말해줘야함. 부정적으로 말하지 말라고..
첫댓글 피곤하다
두 글자로 찐따
알려줘도 모름 타고나는듯
보통 팩트 팩트 하는 사람들이 저런 경우 많음
디씨에 좀 많은 느낌
보자마자 문득 든 생각이 성경에 나오는 가룟유다 느낌.
눈내리는거만 극공감 ㅋㅋ 지금도 출퇴근 생각하면 하늘에서 내리는 똥가루ㅜㅜ
누가 좀 말해줘야함. 부정적으로 말하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