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하프타임 어질어질 지식인 질문
가을날4 추천 0 조회 990 26.04.07 10:3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10:36

    첫댓글 맞지 않죠 더 내세요

  • 26.04.07 10:36

    그냥 뒤져

  • 26.04.07 10:38

    ㅇ좀 맞아야할듯

  • 26.04.07 10:38

    졸라 싸게 불렀네 감사해 해라 저거도

  • 26.04.07 10:42

    죽자

  • 26.04.07 10:55

    법이 잘 못 한거죠. 실형을 살게 했어야지..
    쟤는 앞으로 3회 4회 5회 계속 갈듯

  • 26.04.07 11:57

    내가 봤을때 운전자가 억울한 면이 있으면 안돼니까 철저히 부검해서 꼭 억울한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 26.04.07 14:39

    줘야지 안 그럼 너는 감빵인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