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맞지 않죠 더 내세요
그냥 뒤져
ㅇ좀 맞아야할듯
졸라 싸게 불렀네 감사해 해라 저거도
죽자
법이 잘 못 한거죠. 실형을 살게 했어야지..쟤는 앞으로 3회 4회 5회 계속 갈듯
내가 봤을때 운전자가 억울한 면이 있으면 안돼니까 철저히 부검해서 꼭 억울한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줘야지 안 그럼 너는 감빵인데?
첫댓글 맞지 않죠 더 내세요
그냥 뒤져
ㅇ좀 맞아야할듯
졸라 싸게 불렀네 감사해 해라 저거도
죽자
법이 잘 못 한거죠. 실형을 살게 했어야지..
쟤는 앞으로 3회 4회 5회 계속 갈듯
내가 봤을때 운전자가 억울한 면이 있으면 안돼니까 철저히 부검해서 꼭 억울한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줘야지 안 그럼 너는 감빵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