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하프타임 스포츠 손흥민 : 이러다가 제가 소속팀가서 잘하면 어떤 마음이 드실지 모르겠어요.gif
음교수 추천 0 조회 3,505 26.04.08 12:33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12:34

    첫댓글 저러고 복귀하자마자 폭풍 4도움 mom

  • 26.04.08 12:34

    아닥🤭

  • 26.04.08 12:36

    인터뷰에서 저런말도 했구나 손흥민 선수로 볼날이 얼마나 남았다고 저런말을 하게 만드는건지

  • 26.04.08 12:41

    진짜 개짜증난다 ㅅ... 흥민이가 한국축구에, 한국축구팬에, 기레기들 돈벌이에 얼마나 많이 기여햇는데 저딴 질문을

  • 26.04.08 12:43

    기레기들 어휴

  • 26.04.08 12:53

    기자들은 진짜 처맞을말만 골라서 하는구나

  • 26.04.08 12:56

    개웃기는게 저딴 소리 홍명보 정몽규 한테는 절대안함 ㅋㅋㅋ

  • 26.04.08 13:04

    와 손흥민 웬만하면 좋은 말만 하는 스타일인데 저정도로 말할 정도면 ㄷㄷ

  • 26.04.08 13:06

    호날두과는 사실 득점 없으면 평가가 안 좋을
    수 밖에..
    메시과는 모를까

  • 26.04.08 13:14

    대표팀 내부 정치질 때문에 일부러 손흥민 긁는 인간들 있다던데ㅉㅉ

  • 26.04.08 13:24

    흥미니가 이렇게 얘기했음 뭐 말 다 했네...

  • 26.04.08 13:25

    저래놓고 속으로는 오예 긁었네 성공. 조회 수 잘나오겠네 굳. 어쩔수 없었어. 이럴 거 같아서 소름이다. 나쁜놈들.....
    흥민아 힘내라.

  • 26.04.08 13:28

    기레기들 사람으로 안봄

  • 26.04.08 13:44

    기자들 참

  • 26.04.08 13:45

    어떤 기자가 질문을 한건가요? 그 기자를 향해서 오늘 세레모니 한것 같던데...블라 블라~~

  • 이야

  • 26.04.08 20:34

    기레기 ㅅㄲ들 개역겹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