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저러고 복귀하자마자 폭풍 4도움 mom
아닥🤭
인터뷰에서 저런말도 했구나 손흥민 선수로 볼날이 얼마나 남았다고 저런말을 하게 만드는건지
진짜 개짜증난다 ㅅ... 흥민이가 한국축구에, 한국축구팬에, 기레기들 돈벌이에 얼마나 많이 기여햇는데 저딴 질문을
기레기들 어휴
기자들은 진짜 처맞을말만 골라서 하는구나
개웃기는게 저딴 소리 홍명보 정몽규 한테는 절대안함 ㅋㅋㅋ
와 손흥민 웬만하면 좋은 말만 하는 스타일인데 저정도로 말할 정도면 ㄷㄷ
호날두과는 사실 득점 없으면 평가가 안 좋을수 밖에..메시과는 모를까
대표팀 내부 정치질 때문에 일부러 손흥민 긁는 인간들 있다던데ㅉㅉ
흥미니가 이렇게 얘기했음 뭐 말 다 했네...
저래놓고 속으로는 오예 긁었네 성공. 조회 수 잘나오겠네 굳. 어쩔수 없었어. 이럴 거 같아서 소름이다. 나쁜놈들.....흥민아 힘내라.
기레기들 사람으로 안봄
기자들 참
어떤 기자가 질문을 한건가요? 그 기자를 향해서 오늘 세레모니 한것 같던데...블라 블라~~
이야
기레기 ㅅㄲ들 개역겹네
첫댓글 저러고 복귀하자마자 폭풍 4도움 mom
아닥🤭
인터뷰에서 저런말도 했구나 손흥민 선수로 볼날이 얼마나 남았다고 저런말을 하게 만드는건지
진짜 개짜증난다 ㅅ... 흥민이가 한국축구에, 한국축구팬에, 기레기들 돈벌이에 얼마나 많이 기여햇는데 저딴 질문을
기레기들 어휴
기자들은 진짜 처맞을말만 골라서 하는구나
개웃기는게 저딴 소리 홍명보 정몽규 한테는 절대안함 ㅋㅋㅋ
와 손흥민 웬만하면 좋은 말만 하는 스타일인데 저정도로 말할 정도면 ㄷㄷ
호날두과는 사실 득점 없으면 평가가 안 좋을
수 밖에..
메시과는 모를까
대표팀 내부 정치질 때문에 일부러 손흥민 긁는 인간들 있다던데ㅉㅉ
흥미니가 이렇게 얘기했음 뭐 말 다 했네...
저래놓고 속으로는 오예 긁었네 성공. 조회 수 잘나오겠네 굳. 어쩔수 없었어. 이럴 거 같아서 소름이다. 나쁜놈들.....
흥민아 힘내라.
기레기들 사람으로 안봄
기자들 참
어떤 기자가 질문을 한건가요? 그 기자를 향해서 오늘 세레모니 한것 같던데...블라 블라~~
이야
기레기 ㅅㄲ들 개역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