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래 쪼매라도 오르는게 어디여 ㅠ
와 진짜 엄청나게 떨어졌구나ㄷㄷㄷ 오른게 저정도라니ㅋㅋㅋ
최고점 대비 -30퍼 이랬으니ㅜ
저 지금 마이너스50퍼입니다…글 내려주세요..
고점대비 너무 빠져서 ㅠ
작냔 관세타격때 사놔서 아직도 달달
저거라도 올라서 신나
저런 것들이야 무난한 편인데 코로나때 올라탔던 원격의료주는 마이너스 구십몇퍼 찍고 있음 ㅠㅠ
첫댓글 그래 쪼매라도 오르는게 어디여 ㅠ
와 진짜 엄청나게 떨어졌구나ㄷㄷㄷ 오른게 저정도라니ㅋㅋㅋ
최고점 대비 -30퍼 이랬으니ㅜ
저 지금 마이너스50퍼입니다…글 내려주세요..
고점대비 너무 빠져서 ㅠ
작냔 관세타격때 사놔서 아직도 달달
저거라도 올라서 신나
저런 것들이야 무난한 편인데 코로나때 올라탔던 원격의료주는 마이너스 구십몇퍼 찍고 있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