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kpeNQ7neHk?si=FINYjZjANNItdeZZ
WIT 스튜디오에서 제작대표작 진격의거인 1-3기 스파이패밀리
첫댓글 움직이는 작화가 궁금한데 계속 컨셉만 공개하네
나미는 이미 성장된채로 나오는군요
확실히 워터세븐편이 작화가 깔끔한듯
첫댓글 움직이는 작화가 궁금한데 계속 컨셉만 공개하네
나미는 이미 성장된채로 나오는군요
확실히 워터세븐편이 작화가 깔끔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