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마더mma가 뭐지
몽마를 MMA라 쓰는 듯. 애들 꿈속에 나오는 괴물이 몽마로 실체화되는데, 아이들 중 화가 잔뜩 난 무서운 엄마가 나오는 악몽을 꾼 아이가 있음. 용감한 거인 전사들도 엄마 몽마는 무서워하는 장면이 나옴.
오호
첫댓글 마더mma가 뭐지
몽마를 MMA라 쓰는 듯. 애들 꿈속에 나오는 괴물이 몽마로 실체화되는데, 아이들 중 화가 잔뜩 난 무서운 엄마가 나오는 악몽을 꾼 아이가 있음. 용감한 거인 전사들도 엄마 몽마는 무서워하는 장면이 나옴.
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