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애플 인텔리전스 망한거 아닌가
그래서 애플도 구글 제미나이랑 손 잡는다고 발표했죠
아일랜드가 아니라 대머리네
보급형으로 미니로 나와주면 안되냐.. 어차피 잘 팔리지도 않는거 e로 나올거면 미니사이즈로. 손목아프다
첫댓글 애플 인텔리전스 망한거 아닌가
그래서 애플도 구글 제미나이랑 손 잡는다고 발표했죠
아일랜드가 아니라 대머리네
보급형으로 미니로 나와주면 안되냐.. 어차피 잘 팔리지도 않는거 e로 나올거면 미니사이즈로. 손목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