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죽느냐 사느냐(1973)여기에는 제임스 본드가 악어를 밟고 지나가는 장면이 있음
보시다시피 진짜 악어인데당연히 저 장면은 스턴트맨이 대신했고테이크를 5번이나 가져갔다고 함
넘어져서 실패
넘어져서 실패 2
넘어져서 실패 3
넘어져서 실패 4
5번째만에 이렇게 성공했고이게 그대로 영화에 실림ㄷㄷㄷㄷㄷ
첫댓글 와 ㅋㅋㅋ 대단하시네
악어가 공격 안하나
몸에 와이어 걸친것도 아니네 ㅁㅊ ㄷㄷㄷㄷ
훈련된 악어인가? ㄷㄷ
호구 악어 ㅠㅠ
저자리에 악어 정렬은 어캐 시켰지
첫댓글 와 ㅋㅋㅋ 대단하시네
악어가 공격 안하나
몸에 와이어 걸친것도 아니네 ㅁㅊ ㄷㄷㄷㄷ
훈련된 악어인가? ㄷㄷ
호구 악어 ㅠㅠ
저자리에 악어 정렬은 어캐 시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