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른 갈게 → 어차피 버스 탔으면서 어떻게 얼른 온다는건데? 니가 운전하냐? 몸조심해 아프지마 → 이미 아픈걸 어떻게 안 아프라는거임? 다음에 밥 한 번 먹자 → 진짜 먹지도 않을 밥.. 이런 쓸데없는 말은 왜 하는거임? 앞으로 이런 부류의 화법이나 인터넷 글이 정말 많아질 것 같음 ㅋ...
세상만사 텍스트로 분석하는 지능만 키우고, 사람이 살아가는 실생활의 암묵적 룰이나 인간 상호작용의 의미를 파악하는 지능은 바닥을 치다보니 본인이 정서적/사회적 지능이 없어서 생기는 의문이나 잘못된 불쾌감마저 저 인간의 논리적 오류라고 판단하면서 '논리적으로 내 말이 틀렸냐'고 바락바락 우김
첫댓글 아 그럼 험하게 가던지
잘가라 해도 꼬투리 잡을거 같네 ㅋㅋㅋ
꼬인인간 개싫다
왜 사냐
딱보니 친구없어서 인사도 못들어봤을거 같은데ㅋ
세상을 저렇게 살면 얼마나 힘들까
가다 넘어지쇼
컨셉이길 바란다
에휴~~~
얼른 갈게 → 어차피 버스 탔으면서 어떻게 얼른 온다는건데? 니가 운전하냐?
몸조심해 아프지마 → 이미 아픈걸 어떻게 안 아프라는거임?
다음에 밥 한 번 먹자 → 진짜 먹지도 않을 밥.. 이런 쓸데없는 말은 왜 하는거임?
앞으로 이런 부류의 화법이나 인터넷 글이 정말 많아질 것 같음 ㅋ...
세상만사 텍스트로 분석하는 지능만 키우고, 사람이 살아가는 실생활의 암묵적 룰이나 인간 상호작용의 의미를 파악하는 지능은 바닥을 치다보니
본인이 정서적/사회적 지능이 없어서 생기는 의문이나 잘못된 불쾌감마저 저 인간의 논리적 오류라고 판단하면서 '논리적으로 내 말이 틀렸냐'고 바락바락 우김
왤케 꼬였지...
개꼬였네 ㅋㅋㅋㅋ
대범하게 가십쇼 시바꺼
실제친구 거의없을듯
왜 저렇게 부정적일까?
안타깝네
그럼 존나 험하게가서 집도착할때 옷 넝마됐으면 좋겠어~
가다가 자빠지십쇼
일상생활불가
대국적으로 가십쇼 각하
ㄷㄷ
맛있게 먹어 라는 말도 꼬아서 듣겠다ㅋㅋ 맛없게 먹으면 맛있는거 사줄거야? 직접 요리해주던가 이러면서 ㄷㄷ 피곤하게 산다 정말~
이상하게~
존나 힘들게 산다
꽈배기인듯
가다 뒤져라~
이게 딱 가게 들어가서 몇명이냐고 물으면 안보이냐고 대답할 인간인데
대체 어떤 환경에서 자랐길래 이렇게 꼬여있을까 그냥 안타깝네
저렇게 뒤틀린 새끼들은 걍 상종 안하는게 답임
저 사람 직업이 뭘까?
넌 진짜 조심히가야겠다
가다가 뒤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