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하프타임 기타 조심히 가 << 이 말 나만 싫어?
음교수 추천 0 조회 2,074 26.02.10 17:18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2.10 17:21

    첫댓글 아 그럼 험하게 가던지

  • 26.02.10 17:23

    잘가라 해도 꼬투리 잡을거 같네 ㅋㅋㅋ

  • 26.02.10 17:25

    꼬인인간 개싫다

  • 26.02.10 17:27

    왜 사냐

  • 26.02.10 17:30

    딱보니 친구없어서 인사도 못들어봤을거 같은데ㅋ

  • 26.02.10 17:30

    세상을 저렇게 살면 얼마나 힘들까

  • 26.02.10 17:31

    가다 넘어지쇼

  • 26.02.10 17:32

    컨셉이길 바란다

  • 26.02.10 17:35

    에휴~~~

  • 26.02.10 17:37

    얼른 갈게 → 어차피 버스 탔으면서 어떻게 얼른 온다는건데? 니가 운전하냐?
    몸조심해 아프지마 → 이미 아픈걸 어떻게 안 아프라는거임?
    다음에 밥 한 번 먹자 → 진짜 먹지도 않을 밥.. 이런 쓸데없는 말은 왜 하는거임?
    앞으로 이런 부류의 화법이나 인터넷 글이 정말 많아질 것 같음 ㅋ...

    세상만사 텍스트로 분석하는 지능만 키우고, 사람이 살아가는 실생활의 암묵적 룰이나 인간 상호작용의 의미를 파악하는 지능은 바닥을 치다보니
    본인이 정서적/사회적 지능이 없어서 생기는 의문이나 잘못된 불쾌감마저 저 인간의 논리적 오류라고 판단하면서 '논리적으로 내 말이 틀렸냐'고 바락바락 우김

  • 26.02.10 17:38

    왤케 꼬였지...

  • 26.02.10 17:39

    개꼬였네 ㅋㅋㅋㅋ

  • 26.02.10 17:41

    대범하게 가십쇼 시바꺼

  • 26.02.10 17:41

    실제친구 거의없을듯

  • 26.02.10 17:46

    왜 저렇게 부정적일까?
    안타깝네

  • 26.02.10 17:50

    그럼 존나 험하게가서 집도착할때 옷 넝마됐으면 좋겠어~

  • 26.02.10 17:53

    가다가 자빠지십쇼

  • 26.02.10 17:56

    일상생활불가

  • 26.02.10 18:02

    대국적으로 가십쇼 각하

  • 26.02.10 18:21

    ㄷㄷ

  • 26.02.10 18:26

    맛있게 먹어 라는 말도 꼬아서 듣겠다ㅋㅋ 맛없게 먹으면 맛있는거 사줄거야? 직접 요리해주던가 이러면서 ㄷㄷ 피곤하게 산다 정말~

  • 26.02.10 18:36

    이상하게~

  • 26.02.10 18:38

    존나 힘들게 산다

  • 26.02.10 18:44

    꽈배기인듯

  • 26.02.10 18:48

    가다 뒤져라~

  • 26.02.10 19:06

  • 26.02.10 19:06

    이게 딱 가게 들어가서 몇명이냐고 물으면 안보이냐고 대답할 인간인데

  • 26.02.10 19:26

    대체 어떤 환경에서 자랐길래 이렇게 꼬여있을까 그냥 안타깝네

  • 26.02.10 19:35

    저렇게 뒤틀린 새끼들은 걍 상종 안하는게 답임

  • 26.02.10 19:40

    저 사람 직업이 뭘까?

  • 26.02.10 19:43

    넌 진짜 조심히가야겠다

  • 26.02.10 20:17

    가다가 뒤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