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웅님!
차원을 넘어선 모험의 시작. 그랜드체이스입니다.
[수정1] 세르딘의 중급 마법: 보호의 사용 SP가 1로 변경됩니다.
[수정2] 영웅 도감 업데이트가 완료될 시 링크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정3] 도전모드 시련의탑 72층의 보상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되었습니다.
[수정4] 넬리아의 황혼의 대폭발 피해량이 3177%로 잘못 표기되어 3117%로 수정되었습니다.
ㄴ 공지에 잘못 표기된 사항으로, 2/23 업데이트에 3117% 피해량은 정상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전 안내드린 공지와 같이
일부 영웅들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컨텐츠의 확장 및 보상 변경이 진행될 예정인 점 안내드립니다.
아울러, 금번 공지사항의 경우 영웅님께 상세한 안내를 위하여
삽입된 이미지 크기가 모니터의 크기에 따라 해상도가 맞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보다 선명한 화질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번 업데이트는 업데이트 점검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2월 23일(화)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 업데이트 점검 일정은 내부 테스트 및 심의 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이 변경되거나 확정되는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안내되는 내용은 실제 업데이트 이전까지는 변경되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 일부 영웅들의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보다 상세한 스킬 변경은 2월 23일 정기 점검 이후 순차적으로 공식 게임 가이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영웅 도감 업데이트가 완료될 시 링크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위 스킬에 적용된 변경 내용은 상위 스킬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예시 : 네이처 퍼니쉬에 적용된 변경 내용은 [강화] 네이처 퍼니쉬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수호형]
[돌격형]
[마법형]
[저격형]
[치유형]
■ 그랑디엘과 라피스의 스킬 툴팁 설명이 수정됩니다. 실제 기능과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시련의 탑 도전 모드 단계가 61단계 ~ 75단계까지 확장됩니다.
■ 용사의 탑 단계가 161단계 ~ 190단계까지 확장됩니다.
■ 시간의 제단이 7단계까지 확장됩니다.
- 시간의 제단 7단계 보상
■ 원티드의 현상 수배 명단이 확장됩니다.
■ 섬멸전의 단계가 51단계 ~ 60단계까지 확장되며 1단계 ~ 50단계까지 보상이 변경됩니다.
■ 요일 방어전의 단계가 26단계 ~ 30단계까지 확장됩니다.
■ 고급 수련의 물약이 추가됩니다.
- 고급 수련의 물약은 영웅 경험치 100,000 Exp 를 획득합니다.
- [영웅 성장 > Lv]에서 수련의 물약 또는 고급 수련의 물약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급 수련의 물약은 환영의 미궁, 용사의 탑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환영의 미궁 단계가 51단계 ~ 60단계까지 확장되며 41단계 ~ 50단계까지 보상이 변경됩니다.
- 환영의 미궁 [골드 카드], [영웅 카드] 의 보상 수량이 변경됩니다.
■ 월드 보스 주간 랭킹 보상이 변경됩니다.
■ 주간 미션 보상이 변경됩니다.
■ 일일 미션 보상이 변경됩니다.
■ 차원괴수 소환 보상에 마법 부여 재료가 추가됩니다.
- 소환되는 차원괴수의 레벨에 따라 N등급 마법부여재료 상자 150개가 추가 보상됩니다.
- Lv. 245 이상부터 고정적으로 2등급 마법부여재료 상자 150개가 추가 보상됩니다.
■ 월드9에 (일반, 도전) 등장하는 몬스터의 능력이 하향됩니다.
■ 듀얼 레이드 방 입장 시 보유한 레이드 보너스 티켓의 수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UI가 개선됩니다.
■ 영혼의 정수 제작 시 10회 다중 제작이 가능하도록 기능이 개선됩니다.
■ 액세서리 분해 UI에서 분해 가능한 액세서리들이 세트 종류별로 정렬되도록 개선됩니다.
■ 샤이니 키우기에서 샤이니 포인트가 최대치인 경우에 길드원 놀아주기를 누르면 실행 여부를 묻는 확인창이 뜨도록 개선됩니다.
■ 기력 3배 사용 부스트 효과를 받고 있는 상태이면, 모험 자동 반복 시 기력 3배 사용 부스트가 자동으로 적용되도록 기능이 개선됩니다.
■ 초월의 인장, 초월의 인장 패키지 아이템 툴팁이 개선됩니다.
- 변경 전 : ~초월 각성과 체이서 성장에 사용할 수 있는 인장입니다. 일반 각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변경 후 : ~초월 각성, 체이서, 영혼각인 성장에 사용할 수 있는 인장입니다. 일반 각성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영웅 성장 – 초월 각성 진행 시 하단의 툴팁이 개선됩니다.
- 변경 전 : 12강화된 동일 직업 영웅 및 샤이니를 사용합니다. 각성된 경우, 그에 비례하여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SS등급 영웅은 동일 영웅(동일 등급) 사용 시 보너스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 변경 후 : 12강화된 동일 영웅 및 샤이니를 사용합니다. 각성 또는 초월 각성된 경우, 그에 비례하여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동일 영웅(동일 등급)이나 초월의 인장 사용 시 보너스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오류 수정 및 개선 내용]
■ 그랑디엘 치유의 마법진, [강화] 치유구슬 효과 중 피해 감소가 전투 통계에서 집계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차원의 균열 8단계 – ‘암흑 탈록의 균열’ 진행 시 강화된 엔몬 정찰병의 공격과 스킬이 발동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차원의균열 - 암흑 헤글러의 균열에서 자동 전투 시 간헐적으로 고정 몬스터를 처치하지 못하고 포탈에 멈춰 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모험 던전 특별 미션 - N초 보스 처치 미션 진행 시, 연출 화면이 포함되어 미션 타임이 카운트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원정대의 다시 보내기 진행 시 두 번째 슬롯부터 전투력 조건이 만족하지 않는 경우 실제 파티 전투력과 원정대 보상이 상이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 계정 레벨이 최대인 상태에서 원정대로 보상으로 계정 경험치 획득 시 안내 팝업이 노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베르너 인연의 LV1 디오와 진행되는 대화에서 확인되는 오타가 수정됩니다.
■ 차원의 균열 8단계 표시되는 권장 전투력이 단계 선택 버튼과 전투 시작 버튼 화면에서 노출되는 수치가 상이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 수련의 물약 수량을 직접 입력 시 최대 성장치보다 많이 사용되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영혼각인 특성 중 '단결된 의지' 효과에 Max 제한이 걸리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이벤트]
■ SS급 영웅 ‘카나반’ 희귀 아바타 [블랙 로즈 카나반]가 특별 판매됩니다.
※ 필살기 스틸 컷을 별도로 첨부합니다.
- 판매 기간: 2월 23일(화) 정기점검 이후 ~ 3월 23일(화) 09:59까지
- [상점] → [커스텀 상점] → [블랙 로즈 카나반]에서 결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 [블랙 로즈 카나반]은 아바타, 프로필 아이콘, 프로필 테두리가 세트 상품으로 판매됩니다.
■ 찬란한 샤이니 결정과 체이서 크리스탈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 성장의 기회 이벤트 ← 클릭
■ 새로워진 버닝타임 이벤트가 1주일간 진행됩니다.
- 이벤트) 버닝 타임 이벤트 ← 클릭
■ 모험을 통해 영웅 경험치를 2배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모험던전 영웅 경험치 2배 이벤트 ← 클릭
첫댓글 선댓 후 감상
흠...
뾰로롱
괜찮은데?
생각외로 좋다..
굿굿!!
베이가스 버프감사합니다 개떡상했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2.19 16:2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2.19 16:3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2.19 16:32
월드보스보상 개인보상말고 길드보상을 개편하시라고요
카나반 이쁘네
지크하트 좋아진건강...이제 쓸수있게 만든거지..그치ㅡ...?
이번패치 몇몇애들 뺴곤(지크나 제로로난..) 너무좋네요 너프받은 캐들도 팔다리 자르는 수준까진 아니라 아직 쓸만할것같고,,, 수고들많으셨습니다~
ㅋㅋㅋㅋ아,, ㄹㅇ루 겜 반절은 다뜯어 고쳤넼ㅋㅋ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기획파트쪽 개고생했겠넥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15체 이벤때 세르딘 받아둘걸 8ㅅ8 급 후회된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2.19 19:47
검은장미 카나반 ....신풍괴도 쟌느 생각난다
혹시 세르딘은 네티 처럼 나오나요
리르 1스킬좀 진짜 어떻게 해달라고요...ㅠㅠㅠㅠㅠㅠ
아니 아르사드는 왜 패치 안해줘요? ㅡㅡ
아르사드 가이안좀 없애버려요
쓰레기같은 애들 꼭 SS로 같이 묶어야하나;
당장 폐기좀 시킵시다
읽어 보니까 나름 패치가 잘 된 것 같네요. 이번 패치로 다양한 조합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진분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설마 시련의탑 72층 젬3000개 준다해놓고 안주는거 아니지? 저거 설마 오타겠어 갓 코그 잖아?? 줬다가 뺏는거 아니지?
진작 했어야 했던걸 민심 흔들리니깐 하는느낌이라 잘하셨다고는 솔직히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신경은 쓰고있다는느낌은 들어서 다행이네요. 더좋은 게임만들수있도록해주세요
세르딘 1스 평타힐 스피증 영향받는거 좀 기피증 영향받게 고쳐주세요 스킬셋이 다 평타영향이 큰데 왜 평타힐스피증영향인가요? 안그래도힐량도 개구린데, 이번에 바꾸는 김에 기피증 영향받게 개선해주세요
넬리아 너프~~~~♡♡♡
시탑 72층 젬 3000개 낙장불입
카나반 스킨 인게임에서 안경 벗길 순 없나 너무 이상한데
라피스 궁극기 계수 변화는 왜 안 보이나요? 지금 루퍼스랑 계수 비슷한걸로 알고 있는데 저격형이랑 다른 클래스들 계수 싹 다 올려놓고 라피스만 잊고 그대로 두는건 아니죠?
하 세르딘 sp수급.. 너무죠아...
아르메 에델도 좋아하졌네
돌격형 엄청 좋아지네
세르딘은 여전히 나사빠졋네
버프도 파티원버프도 애매하고 디버프도범위애매하고 보호막도적고 원콤방지도없고 여전히
동감해요...1스 장판범위도 심하게 작아서 모험자동돌리면 힐도안들어오고 1스힐도 스피증영향이라 힐량도 작고 또 이번에 1스 버프는 기피증보고 쓰는 앤데 하향먹음. 필살기도 최종데미지증가3%씩 쌓아서 언제 45%쌓을지도 의문이고. 2스 1코로 낮춘건 좋은데 마나수급을 패시브기본이아니라 패시브한돌로 넣어서 애매해짐. 패시브기본으로 마나수급넣었으면 1스2스한돌해서 좀더 나을텐데. 체이서는 소환수제외는 왜시키는지 모르겠음 딜힐량이 좋은것도 아닌데. 저격형과 모험에서 쓰라고 내준거같은데 안정성, 힐량, sp수급, 버프 다 그랑한테 밀려서 아직 잘모르겠음. 각인으로 고칠 생각말고 기본을 더 상향시켰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