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클래스별 버프스킬들의 현재 지속시간/쿨타임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지속시간 90초에 쿨타임 180초는 과연 버프스킬로 바라볼 수 있느냐는 문제입니다
유저들의 입장에서
심리학적 관점으로 바라볼 때,
현 버프스킬 시스템은 90초간 캐릭터가 버프되는 것이 아니라,
버프스킬이 해제되어있는 90초간 캐릭터가 디버프 되는것처럼 느껴지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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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고스펙에 도달하기 전까지는 마나가 부족하여 스킬도 지속하여 시전하기 어려운 시스템에서
유저가 체감하는 디버프 시간은 90초보다 훨씬 클 것입니다.
첫댓글 파티만해도 무한버프고 패시브도 아닌거라 적당한거같은데
파티해도 180초 쿨타임은 동일합니다
@샤키 궁수a 궁수b 쿨타임이 같이돌진않으니깐요 엇나가게쓰면 무한으로 돌아가지않나요?
@엌무세 님이 말하는 무한버프 조건을 맞추려면 같은 클래스 2명이 90초 간격으로 스킬을 시전하게 설정해야하는데
같은 클래스 파티원은 어디서 구하고 플레이시마다 시전타임을걸 어떻게 맞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