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PD 브리핑 첫 번째 PD 브리핑: 새로운 모험을 준비하며
롬 (ROM) 추천 5 조회 3,743 23.12.14 09:47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2.14 14:09

    첫댓글 응원합니다^^!

  • 23.12.14 14:46

    응원합니다~~~~축하축하~~

  • 23.12.14 14:57

    좋은 게임으로 나오길 응원합니다!!!

  • 23.12.14 15:04

    정말 기대 많이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 23.12.14 15:17

    미디어 쇼케이스와 글로벌 테스트 기대되네요!
    멋지게 해주세요!!

  • 23.12.14 15:27

    기대합니다^^

  • 23.12.14 15:43

    다음에서 출시하는 게임은 항상 유저 친화적인 게임이었으니 룸:리멤버도 그런 게임이면 좋겠네요
    단기간에 돈만 벌려는 그런 게임보다는 장기적으로 유저와 함께하는 게임이면 좋겠네요

  • 23.12.14 15:45

    투박하지말고 부드러우면 안될까요? 캐릭터 전투모션영상 보니 영 싸구려 옛날 중국게임 같던데

  • 23.12.15 15:13

    게임에 대해 뭘 알고 하는 소리인지...

  • 23.12.15 15:42

    @티파니 운영자 검거

  • 23.12.14 17:27

    투박하다 = 개발비 조나게 아끼겠다. BM 별로 없으니깐

  • 23.12.14 17:28

    글로벌 가장 큰문제는 중국과 동남아의 어마 어마한 자동들.... 이건 어찌 해결 못할텐데ㄷㄷ 리니지w도 장난 아니였지ㅡㅡ 대기열 수천번째 걸리고

  • 23.12.15 13:57

    에오스레드 게임 초반에 멋진 운영을 하셨던 신대표님께서 새로운 게임을 오픈하신다고하니.. 믿음이 가고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23.12.15 14:42

    새로운 모험이 기대되네요
    응원합니다~~

  • 23.12.15 15:30

    가즈아 !!!!

  • 23.12.15 15:52

    https://youtu.be/BURRckMbWn8?feature=shared 리니지m 고대로 베꼈노

  • 23.12.15 17:11

    오픈 축하 드리고 좋은 게임. 많은 유저들이 좋아하는게임.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항상 화이팅 입니다!

  • 23.12.15 18:44

    엔씨소프트처럼 하지 마세요

  • 23.12.15 18:54

    기대하고있어요

  • 23.12.15 21:13

    오픈축하드립니다.

  • 23.12.15 21:19

    롱런하는모습 기대합니다

  • 23.12.16 08:59

    기대 됩니다~ 힐이나 버프계열은 따로 없을까요??

  • 23.12.16 13:33

    좋아좋아~

  • 23.12.17 14:18

    사전예약 했는데 아이디가 기억이 안나요

  • 23.12.18 14:42

    가즈아~~~~~~~

  • 23.12.18 19:37

    유저들간의 아이템 자유거래 활성화로 자연스럽게 유저들간의 시장을 형성하고 아이템 보존가치를 높이면 대박날꺼같아요.

  • 23.12.21 04:53

    대박 납시당~~~~~ 화이팅~~~~!!!

  • 23.12.22 17:58

    어?? 현근이형? 형이 여기서 왜나와?

  • 24.01.02 19:38

    공카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대박기대합니다.

  • 24.01.04 17:41

    화이팅!!!! 할수있다!!

  • 24.01.13 16:31

    기대됩니다. 대박나세요

  • 24.01.23 11:09

    K게임의 한획을 긋는 멋진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 24.01.30 15:24

    기대하고 있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