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하이웨이를 시원하게 달려튤립축제에 가본다.날씨가 좋아서 색보정없이도 사진속 꽃의 색깔이 쨍하고 예쁘지요!꽃구경 하세요🌷
첫댓글 1번 하이웨이를 달려 꽃축제로 향하는 길부터 이미 여행의 절반은 성공이네요. 하늘은 맑고 꽃빛은 선명해서 사진마다 봄이 한가득 담겼습니다. 직접 가지 못해도 글과 사진만으로 기분까지 환해지네요. 예쁜 풍경 나눠주셔서 감사하고오늘도 꽃처럼 화사한 하루 보내세요 🌷
반가워요~^제이엔님 오랜만이지요튤립이 어마 하고 예쁘네요좋은날 되세요~^
멋집니다~사진인듯 화보인듯...우리나라 꽃밭이랑은 싸이즈가 다르네요^^
제이엔님 좋은 소식 주셔서 반갑고 감사해요 ㅎ이렇게 예쁜 꽃들보니 행복합니다♡늘~꽃처럼 화사한 날들 보내세요~*
튤립이 가득가득~~~사진으로 눈호강 했어요제이엔님
좋네요
첫댓글 1번 하이웨이를 달려 꽃축제로 향하는 길부터
이미 여행의 절반은 성공이네요.
하늘은 맑고 꽃빛은 선명해서 사진마다
봄이 한가득 담겼습니다.
직접 가지 못해도 글과 사진만으로 기분까지 환해지네요.
예쁜 풍경 나눠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꽃처럼 화사한 하루 보내세요 🌷
반가워요~^
제이엔님 오랜만이지요
튤립이 어마 하고 예쁘네요
좋은날 되세요~^
멋집니다~
사진인듯 화보인듯...
우리나라 꽃밭이랑은 싸이즈가 다르네요^^
제이엔님 좋은 소식 주셔서 반갑고 감사해요 ㅎ
이렇게 예쁜 꽃들보니
행복합니다♡
늘~꽃처럼 화사한 날들 보내세요~*
튤립이 가득가득~~~
사진으로 눈호강 했어요
제이엔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