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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패러독스 기타 게임 CS 시티즈 스카이라인2 최적화 실패 인정
몬타나JS 추천 0 조회 437 23.10.19 12:31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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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3.10.19 13:12

    첫댓글 요즘 게임들은 대부분 최적화 실패하는 게 트렌드인 것 같습니다.

  • 23.10.19 13:33

    심시티4도 당대 최고사양으로 잡아먹고 더한걸 요구했으니 이장르의 숙명인걸로

  • 23.10.19 13:36

    인구수 늘어나면 연산량이 당연히 늘어나는 구조라 최적화 못할건 확정이라

    진정으로 원활한 60프레임 쌩쌩함 기대할려면 넉넉하게 10년은 기다려야

  • 23.10.19 13:47

    최적화 실패는 트랜드인가봅니다 ㅋㅋ... 아니 옛날 게임들은 이것보다 적은 자원으로도 갓겜들이 많았던거 같은데 ㅋㅋ...

  • 23.10.19 14:09

    알게 모르게 잔머리로 로직 처리하는 방법도 있으니까요

  • 23.10.19 14:11

    @Dirus 하긴 잔머리는 기술이니까요 ㅋㅋ... 거기다 그때는 자원이 모자랄때인데 지금은 뭐...

  • 23.10.19 14:12

    오히려 컴 사양이 ㅈㄴ 낮아서 최적화 맞추려고 엄청 노력했다고 들었습니다. 요즘은 거꾸로 사양이 좋아서 대충해도 기기가 멱살 잡고 끌고가니 대충(사실 대충은 아니고 게임 볼륨이 커져서) 만들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 23.10.19 14:16

    @커넬 샌더스 역시... 자원이 모자라니 어쩔수 없는 노력의 산물이었군요 ㅋㅋ... 거기다 요즘 컴퓨터는 3년만 써도 퇴물이라고 그러고...

  • 23.10.19 14:07

    또 최적화 개떡같이 해놨네.
    P의 거짓 하면서 놀랐던게 최적화가 엄청 잘 되어있었어요.

  • 23.10.19 16:11

    모형만들기 게임에서 벗어나 도시 시뮬다운 기능이 보여서 예구했는데.. 안돼!

  • 23.10.19 23:53

    시티빌더 게임은 어쩔수 없는듯한

  • 23.10.26 00:01

    이런 시뮬겜들의 경우 사양문제는 최적화 여부도 있지만 출시당시에는 피할 수 없는 문제이기도 한 모양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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