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나가는 것 : 뉴비의 난이도, 개발자
첫댓글 어휴 기름냄새
확장겜에 왜 확장을 너프함이래 ㅋㅋㅋㅋㅋㅋ
아예 반란 진행도를 확인하지 못하게 해서(규모 예측치로 출력) 대비를 못하게 해야...
그러면 인본필수라 하나고정됨...
반란 진행도에 상관없이 일정확률로 터지고(50% 미만은 안터지고 높을수록 확률 증가, 100%에서도 안터지고 계속 기 모을수도 있음) 반란 병력은 반란진행도에 비례하도록 해야...
처음엔 그랬던 걸로 기억하는데..
내정거리좀...
아니 애시당초 역설사의 욕심인게 솔로플레이는 무슨 게임이던 끝이 있는데 그 끝을 무한히 늘려서 유저 유출을 막으려함 근데 그것때문에 유입이 줄음ㅋㅋㅋ
I'm Jaws
걍 쓰레기 같은 엔진만 좀 어떻게 해줬으면...ㅜ
솔직히 이거만 해도 유입 훨 많이늘듯
첫댓글 어휴 기름냄새
확장겜에 왜 확장을 너프함이래 ㅋㅋㅋㅋㅋㅋ
아예 반란 진행도를 확인하지 못하게 해서(규모 예측치로 출력) 대비를 못하게 해야...
그러면 인본필수라 하나고정됨...
반란 진행도에 상관없이 일정확률로 터지고(50% 미만은 안터지고 높을수록 확률 증가, 100%에서도 안터지고 계속 기 모을수도 있음) 반란 병력은 반란진행도에 비례하도록 해야...
처음엔 그랬던 걸로 기억하는데..
내정거리좀...
아니 애시당초 역설사의 욕심인게 솔로플레이는 무슨 게임이던 끝이 있는데 그 끝을 무한히 늘려서 유저 유출을 막으려함 근데 그것때문에 유입이 줄음ㅋㅋㅋ
I'm Jaws
걍 쓰레기 같은 엔진만 좀 어떻게 해줬으면...ㅜ
솔직히 이거만 해도 유입 훨 많이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