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환경영향평가 기준의
GTX-B선 노선도 및 역 위치 지도 모음입니다
첫댓글 역시 환승난이도가 장난없네요. 특히 신도림이랑 여의도...
GTX 여의도역은 샛강역이랑도 환승이 되나요?
9봉은사-GTX삼성-2삼성처럼 아마 간접환승개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도림은 버스정류장에서 바로 환승이 가능해서 좋을 것 같긴한데 지하철역과는 역시나..여의도는 왜 저렇게밖에 안되는건지... 어떻게 해서든 지하철역이나 환승센터에 최대한 붙였으면 좋겠는데.. 굳이 경전철에 연계를 시킬 필요가 있을까요
중앙선연결선이 별도로 추가되는군요. KTX이음을 GTX노선으로 보내면 망우~용산 지상구간의 선로용량확보에 도움이 되겠군요.청량리역과 서울역 남측(인천방향)에 회차선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예타보고서상에는 용산역에 인상선을 설치하는게 계획으로 잡혀 있긴 합니다.
@코사인볼트 용산역에 인상선(회차, 주박)이 2개 정도 생긴다면 용산이나 서울역 시종착 KTX이음, 경춘선itx청춘을 충분히 할 수 있겠죠? 지상구간은 여유가 생길테니 광역전철추가도 가능하겠고요.
첫댓글 역시 환승난이도가 장난없네요. 특히 신도림이랑 여의도...
GTX 여의도역은 샛강역이랑도 환승이 되나요?
9봉은사-GTX삼성-2삼성처럼 아마 간접환승개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도림은 버스정류장에서 바로 환승이 가능해서 좋을 것 같긴한데 지하철역과는 역시나..
여의도는 왜 저렇게밖에 안되는건지... 어떻게 해서든 지하철역이나 환승센터에 최대한 붙였으면 좋겠는데.. 굳이 경전철에 연계를 시킬 필요가 있을까요
중앙선연결선이 별도로 추가되는군요. KTX이음을 GTX노선으로 보내면 망우~용산 지상구간의 선로용량확보에 도움이 되겠군요.
청량리역과 서울역 남측(인천방향)에 회차선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예타보고서상에는 용산역에 인상선을 설치하는게 계획으로 잡혀 있긴 합니다.
@코사인볼트 용산역에 인상선(회차, 주박)이 2개 정도 생긴다면 용산이나 서울역 시종착 KTX이음, 경춘선itx청춘을 충분히 할 수 있겠죠? 지상구간은 여유가 생길테니 광역전철추가도 가능하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