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호학과 1학년 하현아입니다. 학기 초부터 선배들께서 트레이닝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궁금하기도 했었고 기대도 많이 했습니다. 테임 행사 때 비가 온 적이 많아서 테니스를 못 치는 바람에 항상 아쉬웠는데 트레이닝 첫날에도 김해로 가는 버스 안에서 비 온다는 소식을 듣고 슬펐어요 ㅠㅠ 그래도 김해에 일찍 도착해있어서 유정이랑 서현이언니랑 의서선배, 태율선배, 창훈선배와 함께 밥을 준비할 수 있었답니다~~ 금방금방 요리가 끝날 줄 알았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 지나가서 정말 놀랬어요! 밥 먹기 전에 게임한 것도 정말 재미있었고 밥을 먹고 게임을 했을 때는 회장단 선배들께서 진짜 준비 많이 하시고, 노력 많이 하신다고 느꼈습니다. 총화 때, 그때는 별말을 못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후회되네요ㅠㅠ 다음엔 생각을 해놓고 있어야겠어요!! 밤이 되니 정말 들었던 것처럼 방이..! 양말을 신지 말라는 이유를 그때 알았어요. 아침에 누가 다치우나..라는 생각만 계속 들었던 것 같습니다.ㅎㅎㅎ 둘째 날은 날씨가 정말 좋았고 산(?)에 버스가 온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생각보다 날씨가 너무너무 더웠는데 바로 테니스 치시는 선배들이 대단해보였고 정말 멋있었습니다. 저도 그런 열정 본받아야겠어요! 더운데 계속 공던져주신 성민선배랑 신일선배 정말 감사했고, 부족해도 공던져주면서 항상 칭찬해주시는 의서선배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덕분에 매번 더 즐겁게 운동하는 것 같아요! 둘째 날엔 간3 선배들도 오셔서 더 특별했던 날 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침에 계곡에 갔을 때 처음엔 들어가지 않으려고 했는데 들어가니까 시원했어요~~ 꽤 물이 깊더라구요! 계곡에서 선배들끼리 같이 물에 들어가는 것을 봤는데 호철선배가 힘이 진짜 장난이 아니라는 걸 느꼈습니다! 저에겐 셋째 날이 마지막 밤이라 더욱 늦게 잠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가족약속이 있어서 풀참을 하지 못하게 되었는데ㅠㅠ 다음번에는 꼭꼭! 풀참하겠습니당ㅎㅎㅎ 그만큼 저는 이번 트레이닝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감사한 선배들 너무너무너무 많고, 모든 선배들께서 항상 잘 챙겨주셔서 동아리 잘 선택했다고 느껴요!!! 2학기 때도 행사 빠지지 않고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다시 나타나겠습니다.♥
첫댓글 트레이닝 3박씩이나 참석해줘서 고맙고 수고많았다 ㅎㅎ 매번 태율이 보조했던 거 같은데 맛있는 밥해줘서 또 고맙고 ㅎㅎ. 다음번에는 꼭꼭! 풀참하겠습니당ㅎㅎㅎ 캡쳐했다. 꼭 지키도록!!
넵 당연하죠ㅎ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