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TAIM
 
 
 
카페 게시글
이런 저런 얘기들... 간1 하현아 트레이닝 후기입니다!!
간호학과 16 하현아 추천 0 조회 178 16.08.06 13:4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8.06 18:14

    첫댓글 트레이닝 3박씩이나 참석해줘서 고맙고 수고많았다 ㅎㅎ 매번 태율이 보조했던 거 같은데 맛있는 밥해줘서 또 고맙고 ㅎㅎ. 다음번에는 꼭꼭! 풀참하겠습니당ㅎㅎㅎ 캡쳐했다. 꼭 지키도록!!

  • 작성자 16.08.06 21:17

    넵 당연하죠ㅎ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