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TAIM
 
 
 
카페 게시글
이런 저런 얘기들... 예과 1학년 나수영 트레이닝 영호남 후기입니다.
38기 나수영 추천 0 조회 143 16.08.06 17:28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8.06 18:24

    첫댓글 일주일동안 정말정말 수고많았다. 그런데 수영아 술좀 줄이고 그만좀 죽자 뒷감당하는 사람도 생각해야지!! 니 건강도 생각하고!! 나도 니 들어서 옮겨봤는데 졸라 무겁드라.. 피자도 좀 그만 만들고... 이탈리아 온 줄 알았다. 하여튼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사람이 절제할 줄도 알아야한다는 거고.. 또 니 보니까 운동신경좋고 테니스 잘치더라. 계속 열심히 하면 진짜 잘 칠 수 있을거다. 지금처럼 계속 열심히 하거라~

  • 16.08.07 16: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아 피자~~

  • 16.08.07 16:29

    @양시열 시열아.. 후기나 써라...

  • 16.08.07 16:42

    형 방금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