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TAIM
 
 
 
카페 게시글
이런 저런 얘기들... 16학번 의예과 1학년 양시열입니다/ 영호남+트레이닝 후기입니다
양시열 추천 0 조회 340 16.08.07 16:4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8.07 16:53

    첫댓글 그래 시열아 일주일 동안 수고 많았다. 목숨걸고 꺾겠다라... 그래 내년에 지면 바로 준하랑 할복해라.. 준하는 무슨 죄고.. 영호남대회때 니가 게임을 잘해서 많이 놀랐다 ㅎㅎ 공도 끈기있게 잘 넘기고 포핸드 가끔 터질때 진짜 좋은 공이 나가드라. 트레이닝기간동안 한번도 니 가르쳐준 적 없었던 것 같은데 맞나? 다음행사때 꼭 공던져주께. 니 제주도 보내기 싫었는데 형의 실력이 미천해서 제주도보내버렸네 ㅎㅎ 다음엔 꼭 여행못가게 해주께! 지금 열정가지고 계속 열심히 해라! 잘할 수 있을 거다! ㅎㅇㅌ!

  • 16.08.09 1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짓거 그냥 이길수 있죠~^^ 예1화이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