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간호학과 17학번 정지윤입니당 이번 서울대 대회 가서 처음으로 선수들의 경기를 보게 되었는데 정말 감명 깊었습니다 저는 연건캠퍼스에서 여자들의 경기를 보았는데 체격이 있어야만 공이 힘있게 날아간다는 평소의 생각과는 달리 여리여리해도 파워있게 공을 넘기는 모습을 보고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더불어 그냥 언젠간 테니스 쳐야지라는 막연한 생각에서 반드시 테니스를 쳐서 나도 누군가에게 감명깊은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레슨도 받고 경기에 나갈 수 있는 실력을 길러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응원을하며 경기를 관람하는것도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 세게부는 바람이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서울대대회에 참여한것을 후회한적 없는 경험이었습니다 경기뿐만아니라 숙소가서도 여러사람과 재밌게 놀수있어서 더 즐거웠고 모든 경기가 끝나고 서울가는 사람끼리 모여서 밥을 먹었는데 맛있는 쭈삼을 사주신 현승선배님 민석선배님 준규선배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ㅎㅎ 이번 대회가 너무 감명깊고 재밌었기때문에 다음 서울대대회도 기회가 된다면 주저없이 참여하고싶습니당 테임테임 화이팅~~👊🏽👊🏽빵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