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눈치?? 의식??
클럽센트 회원님께서 다른분들의 의견을 구하고자 질문한 내용입니다.
몇분의 클럽센트 회원님이 의견을 주셨는데요.우리 불친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함께생각해요_제안자:m**a***4회원님
사귄지 6개월이 다가옵니다.
요즘 전 생각하고 또 생각합니다.
전 형편에 맞게 살자는 생각을 갖고 있는 여자입니다.
상대방 분은 응 나두야 라고 하지만 항상 이야기하는거 봐서는 새물건 새제품.. 더 좋은가봅니다.
전 명품 관심없습니다. 그냥 눈으로보고 마는 스타일..
1만원짜리 가방하나 사도 전 애지중지 사용하고 10년이상 사용합니다.
하지만 그분은 저와 반대
보통 여자들이 명품좋아하는데 말이죠 우린 뒤바뀐듯 합니다.
가끔 친구들 결혼했는데 여자집에서 이거 받았다라고 이야기합니다..
정말 결혼날짜가 잡히고 예물 맞추고 이해합니다.
그런이야기 나올 수 있으니깐요 하지만 난 ooo명품 좋아한다 나도 그거 갖고 싶다라는건..
그런 이야기는 지금 현재 사귀는 시점에서 조심스럽게 나와야하는 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뭐 한번 이야기하고 말겠지..하지만 반복적으로..
이분 참 착해서 순진하고 좋았는데 그런 이야기를 반복적으로 이야기하니.. 부담백배..
결혼이라는 건 서로서로 없으면 없는대로 맞춰나가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느한쪽을 너무 기대하지도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만나면 표정없이 반겨주고..나는 웃고 있는데 항상 저한테만 먼저 웃어라~라고 이야기하구요 힘듭니다..
이런게 저도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먼저 다가가고.. 보듬어주는데..
항상 무표정에.. 마치 10년이상 연애하는 것처럼 재미도 없고.. 한숨만 나오고
남에게 보여지는걸 좋아하나봅니다.. 항상 남눈을 의식하면서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결혼이라는건 나와 둘이 하는 건데 왜 남을 의식하나요.?
이분..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갖고 있는걸까요?
여자님 의견:
명품 좋아할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남자가 너무 그런거 밝히는거 별론데 남의눈 의식한다는 대목보다는 무표정에 10년이상 연애하는 것처럼 재미없고 한숨난다는 멘트가 좀 씁쓸~하네요. 6개월 만났는데 그건좀 아니다 싶어요.. 님은 너무 편하게 대하는건가요? 아님 사랑이 부족한걸까요?
난남자님 의견:
헤어지삼..
-_-님 의견:
내가보기엔 아무리 편하게 대한다고 해도 저런 말은 한다는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_-
명품이라님 의견:
남자는 자동차..여자는 명품본인을 과시할 수 있는 도구로 생각하죠비교하는거어쩔 수 없잖아요헤어진 여친의 사유도 비슷했어요..걸치고 있는것이 1천만원인데그걸 해줄수있는 사람 만나고 싶다는쿨하게 헤어졌죠어쩔 수 없어요된장녀다..된장남이다..뭐 이런건 아니고..생각의 차이 삶의 문화의 차이라는 것은 인정해야합니다대신 상대방을 비교의 대상으로 생각한다면 그건 본질적으로 다른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사람과 사람을 만나는데 비교하는거 위험 수위 이상이면 맞추기 어렵죠..사랑? 극복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걍..헤어지시는 것이 추후라도 좋을 듯합니다. 아님..확~!!! 고칠 수 있도록 하던지..그래야 서로 싸우지 않을까합니다..^^
나쁜남자님 의견:
사랑만 있으면 결혼한다. 어느 드라마에서 본 대사이네요 윗분들 공감되는 말이고 수긍되지만 결혼은 현실입니다. 조건 안본다는 사람들일수록 막상 자신에게 닥치면 더할수 있죠 결혼은 본인의 결혼뿐만아니라 자신의 주위에 친척 친구 등등의 사람들의 결합입니다. 그러니 그사람들의 눈치를 보는것이구요 님께서 적지않은 시간을 사귀고 그분과 결혼까지 생각하셨다면 님도 그분의 나쁜점보다는 호감이 더많을것이었습니다. 님도 이곳을 통해 위안을 삼으려고 하시기보다는 사랑하는 그뿐께 님의 상황과 가치관을 이야기하고 지금 상황을 해결하는게 유익할듯하네요 그리고 앞의님들처럼 극단적인 결정은 그후에 해도 늦지 않을듯결혼하기전에 받는 스트레스에 하나일뿐입니다.
남자님 의견:
정말 별로네요. 남자가 명품? 물건을 밝힌다 이해가 안 갑니다. 게다가 여자쪽에서 이런거 받았다라고 벌써부터 얘기한다면 헤어지는게 낫습니다.
남자분이 조금님 의견:
그렇네여..남 눈 의식을 많이 하다보니 명품이나 그런거 따지는건가여자분이 만약에 조금 후줄근해보이는 모습으로 데이터장소에 나오면 떨어져서 걷거나 빨리 헤어지거나 심하면 대놓고 면박을 주거나 하지 않을까요?남자분 성격이 별로 인것 같아 걱정이네여..그리고 무엇보다 6개월밖에 안됐는데벌써부터 10년지기 같은건 안좋은거 같아요.
헤어지세요님 의견:
남자가 여자한테 돈 밝히면 헤어지는게 맞습니다 저도 처움엔순진하게 웃어넘겼는데 계속 이야기꺼내는게 결국 사달라는 소리더군요
쉐보레님 의견:
그래도 좋은가 보죠? 아직 안헤어지는거 보면?? 도대체 그게 뭔지.. 이런 자리에서 솔직히 얘기나 한번 해주시지 그래요? 그런거 몰라서 애타는 사람들이 좀 알 수 있게..
클럽센트 가입자의 45% 이상이 친구,지인의 추천을 통해서 가입하고 계십니다.
그 만큼 많은분들이 합리적인 매칭서비스를 경험하시고 주변에 추천해주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만남이 성사된 매칭에 대해서만 후불로 비용결제를 하니까 합리적이라 생각하고 주변에 추천하시는것 같아요~^^
많은 회원님들께서 주변에 클럽센트를 추천해주신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결혼정보회사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