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oci 7,000맞음?? 제발
첫댓글 ㅇㅇ
감사합니다!!
재무상태표인식이라 7000맞는걸루기억
감사합니다 ㅠ ㅠ
그거아닌가 아고 머가리야
@국모닝 맞을거에요 제발 맞아야해요
@맹꽁이왕자 당기손익은 뭐로 하셨나요??
첫댓글 ㅇㅇ
감사합니다!!
재무상태표인식이라 7000맞는걸루기억
감사합니다 ㅠ ㅠ
그거아닌가 아고 머가리야
@국모닝 맞을거에요 제발 맞아야해요
@맹꽁이왕자 당기손익은 뭐로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