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정병존 이상 재시생분들
천송이만송이 추천 0 조회 1,682 26.03.02 22:5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02 22:53

    첫댓글 지금 정병존이 몇 점인가용??

  • 작성자 26.03.02 22:54

    대충 보니 350점대 아닐까요??

  • 26.03.02 22:59

    @천송이만송이 아…! 저는 초시 311 재시 380점 후반대입니다

  • 26.03.02 22:53

    작년 초시 310.5 올해 재시 390점대나왔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