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모. 그렇습니다. 제목이 다 함
언제져 근데??
다들 보고싶네요.
초상권 보호가 필요하신분 말씀주십쇼.
말씀만..
첫댓글 옛 기억이 새록새록. 저 자리에는 없었지만 다들 반갑네요. ^^
와. 전혀 기억이 안난다. 여기가 어디였냐.
아마도 내기억에 펜싱인지 체조인지 공연을 마치고 편하게 앉아서 뒷풀이를 하고싶다는 소망으로 선수촌 아파트 옆건물 카페를 통째로 빌려서 밤을 새면서 먹고 공연의 뒷풀이를 했던 그때 였던거 같아
와..기억력.....
저 저리에 낑겨 앉고 싶내요 ㅎㅎ
첫댓글 옛 기억이 새록새록. 저 자리에는 없었지만 다들 반갑네요. ^^
와. 전혀 기억이 안난다. 여기가 어디였냐.
아마도 내기억에 펜싱인지 체조인지 공연을 마치고 편하게 앉아서 뒷풀이를 하고싶다는 소망으로 선수촌 아파트 옆건물 카페를 통째로 빌려서 밤을 새면서 먹고 공연의 뒷풀이를 했던 그때 였던거 같아
와..기억력.....
저 저리에 낑겨 앉고 싶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