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홀릭

유럽 여행 정보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 가족여행]
유근명 추천 0 조회 74 18.07.16 09:44 댓글 3

• 작성자 18.09.13 19:45

첫댓글 유럽가족여행(9/22~9/29) 일정표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추석때 가족 8명 (80대 노인 2분, 40대 4명, 10대 2명) 과 같이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아래 일정 및 경로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일단 식당은 아직 정하지 않았습니다 .

현지에서 맛집을 찾을까 합니다. 제가 이동하는 장소에 맛집을 아시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1-day 2018년 9월 22일 토요일
    오후 5시 숙소도착
    오후 5시 반 K마트 파리 15
    오후 6시 저녁식사
    오후 7시 몽쥬약국 에펠타워점

2-day 2018년 9월 23일 일요일
    오전 8시 반 루브르 박물관
    오전 12시 튈르리 정원 / 콩코드 광장 & 센느강 / 개선문 / 샹젤리제 거리 / 샤이오궁
    오후 9

• 작성자 18.09.30 09:13

유럽 잘 다녀왔습니다. 80대 노인분, 10대 아이들과 같이 잘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지하철을 이용했다가 지하철이용이 어려워서 버스(빅버스 포함), 유람선, 택시 등을 이용하며 다녀왔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힘들었던 건 왕복 24시간 정도의 비행기 안에서 였습니다. 잠도 안 오고 좌석도 이코노미라 힘들었습니다. 이 점만 빼면 유럽은 정말 죽기전에 가봐야 하는 곳입니다

• 24.02.03 08:23

가족여행으로 유럽 꼭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