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꾸무리한 하늘,
추어탕이 땡겨서 왔어요.
내부 수리한다고 달포는 쉬었다가
재개하고는 처음 가보네요~!!
수요일 휴무
주방...시골틱 하지요~
밑반찬 좋고요
오른쪽은 막걸리가 아니고 숭늉.
추어탕 국물이 모자라면 좀더 주네요!!
10k
찐한 제피가루!!
**
첫댓글
추어탕 맛집이네요. ㅎ
함 가봐야겠어요. ㅎ
가보셔유~~
철마 밤나무집
추어탕 최고지요
곁들인 찬들도 좋아요
또 생각나네요^^
제피가루가 색깔도 좋고 신선해 보이네요.향을 상상하니 굿~♡
볼때마다 먼 철마까지 달려가고픈 집이예요.
제피향이 상큼~~!!
여긴 아직도 못가봤어요 언제 가볼지~
제피가루 팍팍넣어서
찐하게 맛있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