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제 아는 지인이 키가작아서 165 입니다 스트리트 밥을 사려하는데 그게 바이크는 작고 낮아서
적당하긴 한데 배기량이1745cc나 되더라구요 바이크 무게나 싸이즈에 비해 배기량이 넘 커서 엔진이 좀 빡쎄다 해야하나요
피곤하고 막 댕기고 싶지안을까 해서요 전 개인적으로 883 이나 팻보이 1586cc 이정도가 부드럽고 그나마 엔진의 느낌이 덜 하면서
좋았습니다 나이가 많아서인지 1200은 점말 힘들더라구요 이기종은 타면 엔진 힘이 넘 좋아서 막 추월하면서 바쁘더군요
스트리트 밥은 어떤지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합니다
첫댓글 자기자신과에 싸움이라 생각합니다
883과 느낌은 큰차이가 없을듯합니다ᆢ
무거울수록 안정감은 좋습니다
무게감 부담은 금방 익숙해집니다
추월하고 그런건 본인의 운전스타일이라....
168입니다.
서스펜션 5cm정도 낮은 걸로 교체하니 정차시 발 착지성이 너무 편안하고 좋습니다. 장거리 여행시는 엉덩이가 조금 불편합니다.
발착지성과 핸들 잡는 것만 편하시면 스트리트밥이 883보다 좋습니다.
안정감과 포지션이 더 낫습니다
펫보이추천요
괜찮습니다.
익숙해지면 도심에서도 탈만 합니다.
스트리트밥을 3년째 타고 있습니다. 달리다 보면 883이나 스밥이나 땡기게 되어 있습니다. 이걸 얼마나 본인이 절제하며 안전하게 타느냐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스트리트밥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전 나이가 57이고 , 키는 164 입니다. 훌륭한 바이크라고 생각 합니다
검험담과 답변 감사합니다 스트리트밥으로 경절정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