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Harley-Davidson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질문 & 답하기...........】★--H☆D--★ 혹 스트리트 밥 타보신분
꼬쟁이 추천 0 조회 386 25.06.10 22:32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6.10 23:15

    첫댓글 자기자신과에 싸움이라 생각합니다

  • 25.06.11 08:21

    883과 느낌은 큰차이가 없을듯합니다ᆢ
    무거울수록 안정감은 좋습니다
    무게감 부담은 금방 익숙해집니다

  • 25.06.11 08:38

    추월하고 그런건 본인의 운전스타일이라....

  • 25.06.11 13:53

    168입니다.
    서스펜션 5cm정도 낮은 걸로 교체하니 정차시 발 착지성이 너무 편안하고 좋습니다. 장거리 여행시는 엉덩이가 조금 불편합니다.
    발착지성과 핸들 잡는 것만 편하시면 스트리트밥이 883보다 좋습니다.
    안정감과 포지션이 더 낫습니다

  • 25.06.11 22:56

    펫보이추천요

  • 25.06.12 06:59

    괜찮습니다.
    익숙해지면 도심에서도 탈만 합니다.

  • 25.06.12 17:09

    스트리트밥을 3년째 타고 있습니다. 달리다 보면 883이나 스밥이나 땡기게 되어 있습니다. 이걸 얼마나 본인이 절제하며 안전하게 타느냐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스트리트밥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전 나이가 57이고 , 키는 164 입니다. 훌륭한 바이크라고 생각 합니다

  • 작성자 25.06.12 20:02

    검험담과 답변 감사합니다 스트리트밥으로 경절정했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