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Miami Heat [Heat Wave] 하다하다 탱킹팀에 잡히는 히트
mourning33 추천 0 조회 531 26.03.30 08:38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30 09:39

    첫댓글 다 갈아엎아야된다고 봅니다… 최고의 시즌초 최악의 시즌 막바지네요….

  • 작성자 26.03.30 10:03

    동의합니다. 이런 반전에 히로가 있다는 게 안타깝지만, 이게 현실이라고 봅니다.

  • 26.03.30 09:41

    아데바요 83점 이후 마이애미 전적이 2승 7패네요. 워싱턴전이라서 가능했던거지 팀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형편없나보네요

  • 작성자 26.03.30 10:07

    이번 시즌 히트는 전형적으로 강약약강이라 이런 일이 벌어지는 거죠. 수비력 믿고 페이스 올렸으나, 그 수비마저 무너지는 중이고, 부족한 공격력은 페이스 올려서 시즌 중반까지는 상쇄했으나, 말미 갈수록 상대들이 해법도 찾고, 워낙 기본적으로 선수들 공격력 자체가 후져서 이 모양이 나는 거죠.

    뱀의 83점은 갈매기 없는 워싱턴을 만나 생겨난 우연이죠.

  • 26.03.30 10:44

    솔까 뱀 빼고 다 뒤집어엎어도 괜찮은거같아요. 뱀 외에는 언터쳐블이 안보입니다

  • 작성자 26.03.30 10:49

    동의합니다. 첨언하자면, 샐캡 이슈로 뱀 외에 루키 스케일로 계약된 선수들과 베테랑 미니멈 중 드류 스미스는 남기는 게 낫다고 봅니다.

    마이애미 언론에서 이야기 하는, 이른바 트레이드 가치가 높다는 웨어는 당연 팔아야 하고, 히로와 니코 등 4년 이상 히트에 있는 선수들 대부분 처분하고 제로 베이스에서 시작하는 게 맞아 보입니다.

  • 26.03.30 11:50

    @mourning33 다 정리하고 뱀이랑 원투펀치 혹은 뱀을 2옵션으로내릴 빅네임영입이 있어야 뭐라도 될거같아요.. ㅜㅜ
    코로나 시즌떄 버틀러 하드캐리로 파이널진출했을떄 외엔 딱히 흥미가 없네요

  • 작성자 26.03.30 11:54

    @뱅쑈 3시즌 전, 플인토 거쳐 8위로 파이널 갔던 시즌도 히트 팬 입장에서는 꽤나 신났었죠. 물론 저 파이널 이후로 홈에서 플옵 경기만 하면 쪼그라드는 게 문제지만요ㅋㅋㅋ

    와데-중간에 잠깐 웨이터스-징징이로 이어지는 클러치 타임에 경기를 매조지 지어줄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한데, 히트는 이런 선수가 현재는 없죠. 그렇기 때문에 어떤 출혈이 있었어도 지난 오프시즌에 듀란트 데려왔었어야 보스가 원하는 컨텐더 놀음이라도 더 했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 26.03.30 11:58

    @mourning33 아 맞다! 그 시즌도 재미있었네요ㅋㅋ 벅스랑 플옵에서 클러치 풋백으로 한경기 잡앗던 시즌이었나.. 버틀러 나간 이후로 노잼이 되긴했나봐요 떠나는 과정은 진짜 별로였지만 버틀러가 슈퍼스타는 슈퍼스타긴했어요
    빅3 -> 버틀러 -> 그 다음은 뭐가될까요 뭐라도 좀 했으면 좋겟네요

  • 작성자 26.03.30 12:00

    @뱅쑈 쿤보 영입 시도가 현재로서는 가장 히트 FO가 할 법한 일인데, 모르겠습니다. 보스가 요새 총기가 사라진 거 같아서요.

  • 작성자 26.03.31 08:34

    @mourning33 플러스 잠깐이지만 와데와의 친분으로 히트에서 몸담았던 조조슨이 자 모란트의 히트 합류 가능성을 언급하기도 했네요.

  • 작성자 26.03.31 12:21

    암튼 도깨비에요. 오늘은 식서스 잡았습니다. 무려 히로가 4쿼터 클러치 장악해서요. 클러치 3점 2개 포함, 4쿼터에만 13점 몰아치며 오랜만에 승리합니다ㅎ

    뱀은 무조건 코너스톤이고, 라르손은 무조건 연장계약 줘야할 거 같아요. 같은 드래프티인 웨어가 여전히 잠재력 이야기하면서 지키니 마니 설왕설래하는데 이 친구는 이번 시즌 퍼포먼스, 팀 넘버3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라.. 진짜 얘 빠지면 수비 조각이 안 되고, 지역방어에서도 로테이션 콜링 죽여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