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나의 스포츠 게시판 [통복천막걸리러너] 분위기타서 7월 결산
착한앙아 추천 0 조회 133 25.08.01 12:0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2:25

    첫댓글 오메ㄷㄷ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25.08.01 12:45

    담달에는 최소 400 달려볼께요 ~~

  • 25.08.01 12:40

    진짜 쪼랩인 전... 들이대지도 못할 ㅠ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25.08.01 12:46

    풀 한번 나가겠다고 무리중이죠 머 ㅎㅎ

  • 25.08.01 12:44

    주7일 근무하다가 며칠 휴가갔다온거 같네요 ㅎㅎ

  • 작성자 25.08.01 12:47

    그놈의 술이 문제에요 ㅎㅎ

  • 25.08.01 12:47

    @착한앙아 술=휴가 ㅋㅋ

  • 평택분이신가요? 통복천에서 국제대교로 가끔 자전거 타는데 만났을수도 있었겄네요

  • 작성자 25.08.01 14:37

    네 평택요 ㅎㅎ 그 코스면 오다가다 만났을듯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