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며칠 빠지는 바람에 400 은 실패네요 ㅎㅎ 다들 무더위에 고생하셨습니다 ~~
첫댓글 오메ㄷㄷ고생하셨습니다
담달에는 최소 400 달려볼께요 ~~
진짜 쪼랩인 전... 들이대지도 못할 ㅠ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풀 한번 나가겠다고 무리중이죠 머 ㅎㅎ
주7일 근무하다가 며칠 휴가갔다온거 같네요 ㅎㅎ
그놈의 술이 문제에요 ㅎㅎ
@착한앙아 술=휴가 ㅋㅋ
평택분이신가요? 통복천에서 국제대교로 가끔 자전거 타는데 만났을수도 있었겄네요
네 평택요 ㅎㅎ 그 코스면 오다가다 만났을듯요 ㅎㅎ
첫댓글 오메ㄷㄷ고생하셨습니다
담달에는 최소 400 달려볼께요 ~~
진짜 쪼랩인 전... 들이대지도 못할 ㅠ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풀 한번 나가겠다고 무리중이죠 머 ㅎㅎ
주7일 근무하다가 며칠 휴가갔다온거 같네요 ㅎㅎ
그놈의 술이 문제에요 ㅎㅎ
@착한앙아 술=휴가 ㅋㅋ
평택분이신가요? 통복천에서 국제대교로 가끔 자전거 타는데 만났을수도 있었겄네요
네 평택요 ㅎㅎ 그 코스면 오다가다 만났을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