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명언 터지는 강남의 음주 단속현장
인생이다그럴뻔 추천 0 조회 25,876 26.04.06 09:4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6 09:51

    첫댓글
    소주 한 잔, 맥주 반 컵 밖에 안 마셨다,
    몇 잔 안 마셨는데 주량이 약하거나
    술이 안 받는 체질이어서 그런 거다 ...

    에혀..............................

  • 26.04.06 09:55

    자기합리화 장난 아니네요.
    부끄러움이라는게 없는건지...

  • 26.04.06 10:43

    인간이 아니라고 봅니다.

  • 26.04.06 10:55

    술이 약하면 어떡하냐, 간에서 해독을 못하는데 어떡하냐.
    해결책 - 술을 마시질 말던가 운전을 하질 말던가 둘 중 하나 선택하면 완벽하게 해결됨.

  • 26.04.06 11:13

    이런거 보면 둘다 싫겠지만 담배 보다 술이 확실히 안좋은듯 ㅎㅎ

  • 26.04.06 11:19

    간이 해독이 안되는걸 어떡하냐니 ㅋㅋ

  • 26.04.06 11:19

    한잔이라도 마시면 단속된다고 그렇게 이야기
    하는데

  • 26.04.06 13:01

    술자리에 차 끌고 가는 자체가 이해가 안됨.

  • 26.04.06 13:44

    명존쎄 마렵네ㅋㅋㅋㅋㅋ

  • 26.04.06 15:44

    처 먹고 운전 자체가 문제지. 이 모자란 존재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