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얼마전에 커리 3점 넣었던 그 팀!
두팀 다 쉽지 않겠네요
2시드대 7시드긴 한데 전 여기는 골스가 더 세보이네요. 성적차도 2시드 7시드 치곤 그렇게 크지 않은데다 지미 온 이후 골스는 성적보다 훨씬 강한 팀이고 거기에 우승경험과 슈퍼스타의 존재까지 있어서.. 다만 2시드 진작에 확정짓고 주전들 계속 쉬면서 체력 만땅 채운 휴스턴이 피지컬, 체력 이런 부분에서 골스를 압도할 수 있어서 서로 할말 있는 매치업인 것 같긴 합니다
패기 vs 경험 이렇게 되겠네요 ㅋㅋㅋ
사실 서부는 2워부터 8위까지 성적차이가 없는 수준이죠 ㅋㅋ
골스팬이지만,, 휴스턴이 4:2 나올거같아요.. 휴스턴 젊은 선수들 에너지레벨이 무섭더라고요.
골스가 생각보다는 어렵게 이겼네요. 초반 페이스 그대로 쉽게 쭉 갈줄 알았는데. 멤피스 역시 저력이 있습니다. 골스 축하드리고 모란트 부상이 심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1차전이 21일 월요일 맞죠?^^
골스쪽이 정배 같기도
와… 이건 모르겠네요 ㅎㅎ
빡씨다 빡쎄
전 베팅하라면 골스에 할 듯....
휴스턴 4:0봅니다.
뭔가 휴스턴이 도전자 느낌이네요.
골스 4대2라고 봅니다. 골스가 어웨이 한경기 잡고 홈전승
랄팬입장에서 객관적 전력분석으로골스가 제일 피해야할팀이 휴스턴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물론 okc 빼구요.
물론 플옵에서 커리랑 버틀러가 얼마나 해주느냐에 달렸겠지만 휴스턴 밸런스도 좋고 수비와 리바운드등 에너지 레벨 자체도 상당하더라고요. 랄이나 골스가 상대하기 쉽지 않아보여요.이름값으로야 언더독 같지만 괜히 서부 2위겠습니까 ㅎㅎ 에너지 대 경험의 대결이 될듯요
1라부터 박터지네요
이것도 빅매치
터지는경기는 없을듯합니다 다이다이 기대하며 !7차전가자!
휴스턴 사이즈와 활동량 기대됩니다
골스 졌잘싸 나올듯...
첫댓글 얼마전에 커리 3점 넣었던 그 팀!
두팀 다 쉽지 않겠네요
2시드대 7시드긴 한데 전 여기는 골스가 더 세보이네요. 성적차도 2시드 7시드 치곤 그렇게 크지 않은데다 지미 온 이후 골스는 성적보다 훨씬 강한 팀이고 거기에 우승경험과 슈퍼스타의 존재까지 있어서.. 다만 2시드 진작에 확정짓고 주전들 계속 쉬면서 체력 만땅 채운 휴스턴이 피지컬, 체력 이런 부분에서 골스를 압도할 수 있어서 서로 할말 있는 매치업인 것 같긴 합니다
패기 vs 경험
이렇게 되겠네요 ㅋㅋㅋ
사실 서부는 2워부터 8위까지 성적차이가 없는 수준이죠 ㅋㅋ
골스팬이지만,, 휴스턴이 4:2 나올거같아요.. 휴스턴 젊은 선수들 에너지레벨이 무섭더라고요.
골스가 생각보다는 어렵게 이겼네요. 초반 페이스 그대로 쉽게 쭉 갈줄 알았는데. 멤피스 역시 저력이 있습니다. 골스 축하드리고 모란트 부상이 심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1차전이 21일 월요일 맞죠?^^
골스쪽이 정배 같기도
와… 이건 모르겠네요 ㅎㅎ
빡씨다 빡쎄
전 베팅하라면 골스에 할 듯....
휴스턴 4:0봅니다.
뭔가 휴스턴이 도전자 느낌이네요.
골스 4대2라고 봅니다. 골스가 어웨이 한경기 잡고 홈전승
랄팬입장에서 객관적 전력분석으로
골스가 제일 피해야할팀이 휴스턴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물론 okc 빼구요.
물론 플옵에서 커리랑 버틀러가 얼마나 해주느냐에 달렸겠지만 휴스턴 밸런스도 좋고 수비와 리바운드등 에너지 레벨 자체도 상당하더라고요. 랄이나 골스가 상대하기 쉽지 않아보여요.
이름값으로야 언더독 같지만 괜히 서부 2위겠습니까 ㅎㅎ 에너지 대 경험의 대결이 될듯요
1라부터 박터지네요
이것도 빅매치
터지는경기는 없을듯합니다 다이다이 기대하며 !7차전가자!
휴스턴 사이즈와 활동량 기대됩니다
골스 졌잘싸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