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NBA 게시판 플레이오프 매치업 확정 - 휴스턴 vs 골든스테이트
Melo 추천 0 조회 1,960 25.04.16 14:02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6 14:04

    첫댓글 얼마전에 커리 3점 넣었던 그 팀!

  • 25.04.16 14:05

    두팀 다 쉽지 않겠네요

  • 25.04.16 14:07

    2시드대 7시드긴 한데 전 여기는 골스가 더 세보이네요. 성적차도 2시드 7시드 치곤 그렇게 크지 않은데다 지미 온 이후 골스는 성적보다 훨씬 강한 팀이고 거기에 우승경험과 슈퍼스타의 존재까지 있어서.. 다만 2시드 진작에 확정짓고 주전들 계속 쉬면서 체력 만땅 채운 휴스턴이 피지컬, 체력 이런 부분에서 골스를 압도할 수 있어서 서로 할말 있는 매치업인 것 같긴 합니다

  • 25.04.16 14:12

    패기 vs 경험
    이렇게 되겠네요 ㅋㅋㅋ

  • 25.04.16 14:19

    사실 서부는 2워부터 8위까지 성적차이가 없는 수준이죠 ㅋㅋ

  • 25.04.16 14:44

    골스팬이지만,, 휴스턴이 4:2 나올거같아요.. 휴스턴 젊은 선수들 에너지레벨이 무섭더라고요.

  • 25.04.16 14:22

    골스가 생각보다는 어렵게 이겼네요. 초반 페이스 그대로 쉽게 쭉 갈줄 알았는데. 멤피스 역시 저력이 있습니다. 골스 축하드리고 모란트 부상이 심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1차전이 21일 월요일 맞죠?^^

  • 25.04.16 14:27

    골스쪽이 정배 같기도

  • 25.04.16 14:31

    와… 이건 모르겠네요 ㅎㅎ

  • 25.04.16 14:32

    빡씨다 빡쎄

  • 25.04.16 14:58

    전 베팅하라면 골스에 할 듯....

  • 25.04.16 15:27

    휴스턴 4:0봅니다.

  • 25.04.16 15:27

    뭔가 휴스턴이 도전자 느낌이네요.

  • 25.04.16 15:34

    골스 4대2라고 봅니다. 골스가 어웨이 한경기 잡고 홈전승

  • 25.04.16 15:41

    랄팬입장에서 객관적 전력분석으로
    골스가 제일 피해야할팀이 휴스턴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물론 okc 빼구요.

  • 25.04.16 16:09

    물론 플옵에서 커리랑 버틀러가 얼마나 해주느냐에 달렸겠지만 휴스턴 밸런스도 좋고 수비와 리바운드등 에너지 레벨 자체도 상당하더라고요. 랄이나 골스가 상대하기 쉽지 않아보여요.
    이름값으로야 언더독 같지만 괜히 서부 2위겠습니까 ㅎㅎ 에너지 대 경험의 대결이 될듯요

  • 25.04.16 16:17

    1라부터 박터지네요

  • 25.04.16 16:27

    이것도 빅매치

  • 25.04.16 16:47

    터지는경기는 없을듯합니다 다이다이 기대하며 !7차전가자!

  • 25.04.16 19:40

    휴스턴 사이즈와 활동량 기대됩니다

  • 25.04.17 11:04

    골스 졌잘싸 나올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