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디자인 과정과 제품개발 과정에
정말 많은분들의 호응과 응원 그리고 문의 감사드립니다.
힘이 나더군요!!
덕분에 더욱더 빨리 제품이 나오게되었습니다.
마지막 주행 테스트로 제품의 강도와 탄성 그리고 틀어짐과 진동에 버티는 정도를 측정했습니다.
결과는 성공입니다.
사진을 잘 보시면
리어휀더의 아랫부분이 스윙암 밑까지 내려와서 타이어 회전에서 발생되는 오물이 차체쪽으로 튀어오르는것을
더욱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쇽과 차체 아래가 오염되는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려고 하다보니 디자인과 제품개발에 어려움은 있었지만
마지막 테스트 주행도 통과하고 기쁘네요.
테스트 주행에 힘써준 팩토리엠 레이싱팀 윤현수군에게 완제품을 스폰해주기로 했습니다.
아. 사진에 보이는
언더카울은 디자인변경과 브라켓설계를 좀더 보안하는 과정이 남아있어서 출시가 좀 더 미뤄질듯 하네요.
순정체인가드를 탈거하고 장착합니다.
체인가드 역할을 동시에 하는거죠.
케이블타이 2개 고정과 볼트 하나 고정으로 누구나 쉽게
받자마자 바로 장착하실 수 있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아 사진에 보이는 백스텝도 팩토리엠 제품입니다.
카울종류와 함께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저번 포스팅때 보여드린 이 제품이 리어 휀더 였습니다.
모양새가 기존의 리어휀더와 다르죠?
빗물과 오물을 완벽 커버하기 위해서 입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또한 중요시 하다보니 디자인수정과 테스트를 여러번했네요 ㅠ
위 제품은 충격테스트와 강성테스트 과정을 거치면서 저렇게 망가졌구요.
군데 군데 파손의 흔적이 보이시죠?
실제 출고 및 판매될 제품은
이정도 퀄리티입니다.
광택은 도색이나 따로 후처리를 한게 아니구요
제품제작시 저정도 광택과 표면을 유지합니다.
저기서 디자인 컷팅이 들어가는거죠.
그리고 복제를 방지하기위해 팩토리엠 로고 워터마크가 음각으로 파여있습니다.
어서 빨리 완제품을 보여드리고 싶군요.
곧 초기 일정수량을
염가 판매를 통해 베타테스터 분들을 모집할텐데요.
베타테스터 분들에게는
복구가능한 선에서 100%무상 AS를 실시할 생각입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받기위해서죠.
항상 많은 관심감사드리구요.
국내 에프터 파츠 디자인 생산의 부흥과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 일본및 해외에 파츠 수출을 목표로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열정이 느껴지는군요.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드래그님께서 올리시는 깔끔한 까페 정보와 투휠 외장 디자인 감탄하며 보고있습니다.
홧팅^^d 함놀려 간다면서 늘 .......말로만 ㅡㅡ;
언제 오세요.어서 오세요 .ㅎ
frp로 언더카울 하나 만들고 싶은데...차후에 다른 모델 차량 주문제작도 하실 의향이 있으신지요?..^^;
원메이크 제작은 고가라서요 .. 저희야 언제든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