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디어 다음주에 정사모 15주년 기념 전시회를 볼 수 있어요~*^^*
전시회 장소와 관람료 등 확정 사항을 공지합니다.
관람은 시간내에 입장하시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전시회에는 사진과 함께 형돈오빠와 관련된 물품들과
롤링페이퍼, 포토존도 함께 운영될 예정입니다.
사전 신청 해주시는분들은 관람료가 할인됩니다.
9월 7일까지 댓글, 쪽지로 신청 후 계좌로 입금 해주시고
(신한은행 최병권 110-436-041757)
쪽지로 입금자명 알려주시면 확정됩니다.
미리 신청해주신분들도 9월 7일까지 입금 부탁드립니다!
정사모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전시회이니
여러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9월 9일에 만나요~~*^^*

서울 강남구 논현동 236-4 태양빌딩 2층 (구.오리리빌딩) 9호선 언주역 4번 출구에서 약 290m
첫댓글 저요 저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1등을 놓쳤군...
저요! 저요! 2등요!!!!! 입금할께요~
질문있어요~!!ㅋㅋ 4시까지 입장마감인데...관람시간이 4시까지인건가요? 아님 더 늦게까지 하나요? 그리고 사전 신청이라면 쪽지로 신청한 사람 말씀 하는거 맞나요?
입장마감이니까 후에 더 관람할 시간이 주어질 것 같아요! 모든 전시회는 마감 한시간 혹은 전시회에 따라 더 전에 아니면 더이르게 입장마감하니까요!
투정커플님 말처럼 관람은 4시까지 입장하시면 5시까지 가능합니다.
쪽지로 신청해주셨으니 관람료만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8.29 12: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8.29 17:59
이런 재미가 보장된 전시회를 타 지역에 있는 관계로 참여치 못하네요.
대신 멀리서 흥행대박을 응원하겠습니다.
나는 러브도니양에 팬이니까요./ㅅ/
앜ㅋㅋㅋㅋㅋㅋ 결국 못 오시는건가요??ㅠㅠ
본문에 계좌번호가 잘못 기재된 것 같아요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확인을 못 했네요..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애쓰셨어요. 입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져요~ 넘 자랑스럽습니다^^
자랑스럽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_^
사전 등록..지금이라도 해야되려나..요?시간 될것 같기도 해서 가보도록 할꼐요 ^ㅡ^
언제나 환영이예요~~~ㅎㅎ
멋지고 뜻깊고 좋은 기회 제공해주셔서 먼저 감사드려요(^^)(__) 쪽지 보냈습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장 보냈습니다!
주말에 바쁜 지방사람이라서 넘 슬프네요..맘으로 잘 되기를 기도합니당...굿즈는 따로 온라인으로 살 수는 없을라나요?
기도 감사합니다! 아쉽지만 굿즈를 따로 판매하지는 않습니다..ㅠㅠ
입금해서 쪽지드렸으니 확인부탁드려용.ㅇ~~~
입금확인 했습니다. 토요일에 뵐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3 16: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4 15:1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9 13: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7 11:33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7 11:35
나는 쪽지없이 바로 입금 고고고 2인이요! ^^
넵!! 그 날 만나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확인완료! 도착하면 혼자가 아니야~~ㅎㅎ
지방이라 갈수가 없는게 아쉽네요.
다른분들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네요~ 모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헐!!!!!! ㅜㅠㅜㅜㅠㅠㅠ 미리 알았어도 못 갔겠지만 넘 재밌었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