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정 사 모 ] 정형돈 공식 팬카페
 
 
 
 
 
카페 게시글
★ 정사모 15주년 기념 ★ 정사모 15주년 기념 전시회 확정
러브도니♡ 추천 0 조회 717 17.08.29 10:35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8.29 10:41

    첫댓글 저요 저요 ㅎㅎ

  • 작성자 17.08.29 17:59

    감사합니다!!ㅎㅎ

  • 17.08.29 10:51

    1등을 놓쳤군...
    저요! 저요! 2등요!!!!! 입금할께요~

  • 17.08.29 12:14

    질문있어요~!!ㅋㅋ 4시까지 입장마감인데...관람시간이 4시까지인건가요? 아님 더 늦게까지 하나요? 그리고 사전 신청이라면 쪽지로 신청한 사람 말씀 하는거 맞나요?

  • 17.08.29 17:53

    입장마감이니까 후에 더 관람할 시간이 주어질 것 같아요! 모든 전시회는 마감 한시간 혹은 전시회에 따라 더 전에 아니면 더이르게 입장마감하니까요!

  • 작성자 17.08.29 17:58

    투정커플님 말처럼 관람은 4시까지 입장하시면 5시까지 가능합니다.
    쪽지로 신청해주셨으니 관람료만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8.29 12:1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8.29 17:59

  • 17.08.29 18:06

    이런 재미가 보장된 전시회를 타 지역에 있는 관계로 참여치 못하네요.
    대신 멀리서 흥행대박을 응원하겠습니다.
    나는 러브도니양에 팬이니까요./ㅅ/

  • 작성자 17.08.29 19:30

    앜ㅋㅋㅋㅋㅋㅋ 결국 못 오시는건가요??ㅠㅠ

  • 17.08.29 19:25

    본문에 계좌번호가 잘못 기재된 것 같아요 확인해 주세요~~

  • 작성자 17.08.29 19:31

    제대로 확인을 못 했네요..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 17.08.30 13:25

    애쓰셨어요. 입금하겠습니다^^

  • 작성자 17.08.30 15:41

    감사합니다^^

  • 17.08.30 15:26

    멋져요~ 넘 자랑스럽습니다^^

  • 작성자 17.08.30 15:41

    자랑스럽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_^

  • 사전 등록..지금이라도 해야되려나..요?시간 될것 같기도 해서 가보도록 할꼐요 ^ㅡ^

  • 작성자 17.08.30 15:42

    언제나 환영이예요~~~ㅎㅎ

  • 17.09.01 17:25

    멋지고 뜻깊고 좋은 기회 제공해주셔서 먼저 감사드려요(^^)(__) 쪽지 보냈습니다.

  • 작성자 17.09.01 17:39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장 보냈습니다!

  • 17.09.03 13:27

    주말에 바쁜 지방사람이라서 넘 슬프네요..맘으로 잘 되기를 기도합니당...굿즈는 따로 온라인으로 살 수는 없을라나요?

  • 작성자 17.09.04 15:12

    기도 감사합니다! 아쉽지만 굿즈를 따로 판매하지는 않습니다..ㅠㅠ

  • 17.09.03 14:14

    입금해서 쪽지드렸으니 확인부탁드려용.ㅇ~~~

  • 작성자 17.09.04 15:12

    입금확인 했습니다. 토요일에 뵐게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3 16:41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4 15:13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9 13:4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7 11:33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09.07 11:35

  • 17.09.07 11:32

    나는 쪽지없이 바로 입금 고고고 2인이요! ^^

  • 작성자 17.09.07 11:35

    넵!! 그 날 만나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7.09.07 16:14

    확인완료! 도착하면 혼자가 아니야~~ㅎㅎ

  • 17.09.08 17:48

    지방이라 갈수가 없는게 아쉽네요.
    다른분들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네요~ 모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17.09.12 00:46

    헐!!!!!! ㅜㅠㅜㅜㅠㅠㅠ 미리 알았어도 못 갔겠지만 넘 재밌었겠어요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