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DIKcBLRpyNl/
첫댓글 아놔 ㅋㅋㅋㅋㅋ 일어나라 냥아 ...팍앀ㅋㅋㅋㅋ
어 출근해? 어~ 난 쉬어~ 수고해~
저 배를 그냥두고 출근해야 하다니 ㅠㅠㅠㅠㅠ
츄르값 벌러가냐?? 고생해라~
아니 근데 저 모습봐도 출근하기 싫음ㅋㅋㅋ배 복복복 만지다가(우리애들은 안물음)온기를 느끼며 다시 잠들고 싶다ㅠㅠ
우리냥이는 현관까지 따라나와서 가슴 아픈데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 놔두고 출근해야하다니ㅠㅠ
나 지금 저 이불덮고 있는데ㅋㅋㅋ
뭘봐 안가냐?
수고하고 올때 간식이나 사와!!!
첫댓글 아놔 ㅋㅋㅋㅋㅋ 일어나라 냥아 ...팍앀ㅋㅋㅋㅋ
어 출근해? 어~ 난 쉬어~ 수고해~
저 배를 그냥두고 출근해야 하다니 ㅠㅠㅠㅠㅠ
츄르값 벌러가냐?? 고생해라~
아니 근데 저 모습봐도 출근하기 싫음ㅋㅋㅋ배 복복복 만지다가(우리애들은 안물음)온기를 느끼며 다시 잠들고 싶다ㅠㅠ
우리냥이는 현관까지 따라나와서 가슴 아픈데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 놔두고 출근해야하다니ㅠㅠ
나 지금 저 이불덮고 있는데ㅋㅋㅋ
뭘봐 안가냐?
수고하고 올때 간식이나 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