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카페 게시글
유쾌방 스크랩 기타 지금 일본인들 사이에서 인증샷 돌기 시작한 한국음식
황초롱이 추천 1 조회 14,037 25.04.15 13:38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5 13:39

    첫댓글 세관에서 걸릴텐데…

  • 25.04.15 13:48

    인증했다가 걸려서 가져오란 연락받은 짤 봤는데 ㅋㅋㅋㅋ

  • 25.04.15 13:52

    법적으로 괜찮은건가? 세관에서 안걸리나.....

  • 25.04.15 13:58

    후쿠시마 쌀부터 먹어서 없애라.

  • 먹어서 도와주자며..우리꺼 먹지말고 너네꺼 먹어.. 옛날에도 우리쌀 가져가더니...

  • 25.04.15 14:38

    지금 일본은 쌀 5키로에 5만원씩 받아서 그렇다고 함
    세관은 사전신고 하면 괜찮은듯?

  • 니들 쌀 먹어.. 우리꺼 탐내지 말고

  • 25.04.15 15:51

    넘 무겁자나...;;;;

  • 25.04.15 16:12

    열도가 대한의 수많은 쌀을 항구를 통해 반출하고 있다....
    이거 완전.....

  • 25.04.15 17:26

    세관신고하면 괜찮음. 근데 니네꺼 먹어라

  • 25.04.15 17:41

    제발 정부랑 싸워서 이겨라.
    나도 안심하고 니네꺼 먹고싶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