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able.cafe.daum.net/p/1002564832/422852520599699712
출처: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원문보기 글쓴이: 엇그럴리가없는데
첫댓글 그냥 커피를 마시지말라고 해ㅋㅋㅋㅋ
오- 나 꽤 건강한 커피라이프를 즐기고 있었잖아? 역시 얼죽아가 답일줄 알았어
얼죽아 모여🧊🧊🧊
@혜야 좋아!!역시 얼죽아 ㅎㅎ
여기요! 얼죽아 한명 더 있어요!
오- 나 의외로 건강한 생활이였군!
오호!!!
저거 볼때마다 궁금한 게 그럼 소화력 약한 사람들은 밥 먹기 직전에 아아메 원샷 때리고 밥 먹으면 좋은 건가???
커피를 아예 안 마셔서...😅
어 커피 마시던 중에 봐서 너무 찔림 ㅠㅠ
쉬는날 공복에 차가운 커피 가끔 마시는데ㅠ
제목이 바뀌어야 함~~'커피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공복일 때 시원한 커피 마시고 싶을 때 있는데..ㅠㅠ
커피 안 먹는게 젤 좋다는 건가
와..커피 좋아하는데 한개도 안걸린다!!!!
아 하지만 여름에 얼음 아그작은 너무 신난단말이에요~
요즘은 공복에 커피마시는걸 아예 안하고 있긴한데.. 술마시고 다음날 해장하고 마시는 아아는 못참아요. 뇌가 개운해지는 기분
근데 위생 얘기할거면 씹어 먹는 행동이 아니라 그냥 얼음을 커피에 넣어 먹지 말라고 해야 되는거 아님?ㅎ
공복에 커피 먹는데...
첫댓글 그냥 커피를 마시지말라고 해ㅋㅋㅋㅋ
오- 나 꽤 건강한 커피라이프를 즐기고 있었잖아? 역시 얼죽아가 답일줄 알았어
얼죽아 모여🧊🧊🧊
@혜야 좋아!!역시 얼죽아 ㅎㅎ
여기요! 얼죽아 한명 더 있어요!
오- 나 의외로 건강한 생활이였군!
오호!!!
저거 볼때마다 궁금한 게 그럼 소화력 약한 사람들은 밥 먹기 직전에 아아메 원샷 때리고 밥 먹으면 좋은 건가???
커피를 아예 안 마셔서...😅
어 커피 마시던 중에 봐서 너무 찔림 ㅠㅠ
쉬는날 공복에 차가운 커피 가끔 마시는데ㅠ
제목이 바뀌어야 함~~
'커피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공복일 때 시원한 커피 마시고 싶을 때 있는데..ㅠㅠ
커피 안 먹는게 젤 좋다는 건가
와..커피 좋아하는데 한개도 안걸린다!!!!
아 하지만 여름에 얼음 아그작은 너무 신난단말이에요~
요즘은 공복에 커피마시는걸 아예 안하고 있긴한데.. 술마시고 다음날 해장하고 마시는 아아는 못참아요. 뇌가 개운해지는 기분
근데 위생 얘기할거면 씹어 먹는 행동이 아니라 그냥 얼음을 커피에 넣어 먹지 말라고 해야 되는거 아님?ㅎ
공복에 커피 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