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instagram.com/p/Cd-mIU7vj2H/?utm_source=ig_web_copy_link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명박존박산다라박
첫댓글 두번째꺼 해봐야지 ㅋㅋ 왜 저 생각을 못했을까
혼자 운전할때 두번째것 반대로 함.바람에 머리랑 먼지 안날리고 좋음.
난 다 안됨뒷자석 둘다 창문이 내려가면 자동으로는 안올라감 ㅋㅋ
현실은 그냥 아무렇게나 열고 환기 ㅋㅋ
일단 운전연수하고 차를 사야지....
오오오 꿀팁 고마우요!!!
오 진짜 꿀팁이네요 ㅎㅎ
첫댓글 두번째꺼 해봐야지 ㅋㅋ 왜 저 생각을 못했을까
혼자 운전할때 두번째것 반대로 함.
바람에 머리랑 먼지 안날리고 좋음.
난 다 안됨
뒷자석 둘다 창문이 내려가면 자동으로는 안올라감 ㅋㅋ
현실은 그냥 아무렇게나 열고 환기 ㅋㅋ
일단 운전연수하고 차를 사야지....
오오오 꿀팁 고마우요!!!
오 진짜 꿀팁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