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카페 게시글
유쾌방 스크랩 기타 자동차 창문별 차량환기법
황초롱이 추천 1 조회 6,029 25.07.06 21:4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두번째꺼 해봐야지 ㅋㅋ 왜 저 생각을 못했을까

  • 25.07.06 22:32

    혼자 운전할때 두번째것 반대로 함.
    바람에 머리랑 먼지 안날리고 좋음.

  • 25.07.06 23:19

    난 다 안됨
    뒷자석 둘다 창문이 내려가면 자동으로는 안올라감 ㅋㅋ

  • 25.07.07 11:28

    현실은 그냥 아무렇게나 열고 환기 ㅋㅋ

  • 25.07.07 13:48

    일단 운전연수하고 차를 사야지....

  • 25.07.07 16:43

    오오오 꿀팁 고마우요!!!

  • 25.07.09 12:42

    오 진짜 꿀팁이네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