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카페 게시글
유쾌방 스크랩 공감 성조기는 입으면서 왜?…3·1절에 띄우는 '태극기 패션'
황초롱이 추천 0 조회 1,725 26.03.01 20:0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01 20:45

    첫댓글 태극기 후드 흰색 예쁘다

  • 26.03.03 13:01

    첫 번째, 내 스타일이야

  • 26.03.05 08:12

    실물은 그닥입니다..
    저거는 발광 소재로 반사된 모습이에요..

  • 26.03.03 13:52

    앗! 접속한지 오래되었네 ㅠ 한번 들어가봐야지

  • 26.03.05 12:15

    태극기는 관련 법이 있어서 함부로 못쓰지 않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