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소수자덕분에 20키로정도 감량했으나 기아될뻔함.
출처: https://www.fmkorea.com/2165326673
첫댓글 롯데 때문에 기아될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소수잨ㅋㅋㅋㅋㅋㅋㅋ미칮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한화로 하면 어케 될라나...
@유장꾸 실은 제가 한화팬이라서...⭐️ 할까말까 고민해봤는데 역시 제 몸 건강을 위해서 안하는걸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굶어서 뺀거면 후폭풍 겁나오겠다 ㅋㅋㅋㅋㅋ 거기다가 빡쳐서 먹는거면 폭풍 체중증가
저녁만 굶는건데 뭐 어렵나 아침까지 참았다가 아침에 실컷 먹으면 되지
첫댓글 롯데 때문에 기아될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소수잨ㅋㅋㅋㅋㅋㅋㅋ미칮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한화로 하면 어케 될라나...
@유장꾸 실은 제가 한화팬이라서...⭐️ 할까말까 고민해봤는데 역시 제 몸 건강을 위해서 안하는걸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굶어서 뺀거면 후폭풍 겁나오겠다 ㅋㅋㅋㅋㅋ 거기다가 빡쳐서 먹는거면 폭풍 체중증가
저녁만 굶는건데 뭐 어렵나
아침까지 참았다가 아침에 실컷 먹으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