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무사의 길을 걷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만인의 소통) ㅇㅅㅂ 행쟁 작년과 올해 강의방식에 차이가 있나요???
Didjdd 추천 0 조회 834 26.03.25 09:38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09:4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09:59

  • 26.03.25 09:51

    첫댓글 작년에도, 제작년(💦)에도 매년 1기때 0기 듣고 와야 한다고 하셨었어요. 근데 작년보다 설명이 더 생략된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2기같은 1기랄까...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09:5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09:5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0:01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0:0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0:25

  • 26.03.25 10:49

    작년과 똑같아요
    0기 기본이론, 1기는 사례과제 중심 수업

    다만 작년엔 사례과제 해설지 배포, 올해는 미배포(사례집을 올해에는 1기 개강 전 출간해서, 사례집에 사례문제 다 있음) 정도 차이?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0:57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1:5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2:28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