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기 Ot 때, 0기 필수로 수강하고 와야한다고 0기 수강안하고 왔으면 그냥 가시라는 뉘앙스로 말씀하시더라고요...
생동차 분들에 한정해서 하시는 말씀은 아닌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혹시 작년 1기때도 0기는 필수로 수강하고 와야한다고 말씀하셨는지,
아니면 올해부터 강의 방식이 변경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09: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09:59
첫댓글 작년에도, 제작년(💦)에도 매년 1기때 0기 듣고 와야 한다고 하셨었어요. 근데 작년보다 설명이 더 생략된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2기같은 1기랄까...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09:5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09:5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0:0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0:0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0:25
작년과 똑같아요
0기 기본이론, 1기는 사례과제 중심 수업
다만 작년엔 사례과제 해설지 배포, 올해는 미배포(사례집을 올해에는 1기 개강 전 출간해서, 사례집에 사례문제 다 있음) 정도 차이?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0:57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1: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25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