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무사의 길을 걷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만인의 소통) 사보법 정시현 교수님 듣는 분들
니익네임을 등록해 주세요 추천 0 조회 486 26.04.08 16:25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17:15

    첫댓글 저도 첨에는 너무 귀찮았는데 복습하면서 익숙해지니까 엄청 편합니다
    눈에 확 들어와요!!!

    저는 사보는 일타 강사님들 모두 만족을 못했습니다...
    두문자는 의미도 없고
    책은 그냥 읽기만 하고..
    이해시켜주는 강사님은 사족이 너무 많으시고 ㅠ

    이 쌤은
    이해위주에 두문자도 스토리 하나하나 다 웃겨요ㅠㅠㅠㅋㅋㅋㅋ

    그리고 젊으셔서 그런지 간간히 수험생썰 들려주는 것도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몇 년 안에 대성하실듯

  • 작성자 26.04.08 17:20

    검은색 필기는 작성하시나요? 화면보면서 필기나 형광펜 치려고 해도 금방 넘어가버리니까 적을 시간도 없고 돌아와서 다시 보니까 시간이 배로 드는 거 같은데 어떻게 허셨너요??

  • 26.04.08 17:24

    @니익네임을 등록해 주세요 검은색 필기도 모두 신경쓰시니 시간이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

    검은색 필기는 진짜 참고용이라서
    이해에 도움되겠다 싶은 것만 선택적으로 적습니다
    저는 검은색은 대부분 안 적습니다

    보통 1.2-1.3배속으로 형광펜 줄만 빠르게 치고
    못 따라가면 잠시 동영상 멈춥니다~

    아니면 1배속도
    강의 1개당 30-40분인 것들도 많으니
    크게 문제 없지 않을까.....싶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 26.04.08 17:26

    @IiIIiiIiIiI 정성스러운 댓글 감사드립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4.08 18:43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4.08 17:5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4.08 18:43

  • 26.04.08 18:59

    배속으로 듣다보니 멈추고 형광펜 치고 다시들어요. 진짜 귀찮고 팔아프지만 좋은 방법인거같아요 ㅋㅋ ㅜㅜ
    검은필기는 다 쓰면 오히려 지저분해질 수 있다 하셔서 필요해보이는 것만 적고잇어요
    공부하기 싫을때는 형광펜작업만 쭉 해둬요 ㅋㅋㅋ

  • 작성자 26.04.09 09:17

    ㅋㅋㅋ그래야겠네요ㅠㅠㅠ 하 전자칠판이었으면 훨씬 나았을텐데....

  • 26.04.09 22:15

    질문 메일로 보내달라 하셨는데 빨리 답변해주시더라구요 밤 10시 넘어서 보냈는데 2시간 만에 회신주셨어요!

  • 작성자 26.04.09 22:18

    아하 그렇군요...감사합니다!

  • 26.04.10 01:01

    저도 스트레스 좀 받앗는데 2순환 믄풀강의부터는 전자칠판 쓰십니다..! 첨엔 데뷔강사분이셔서 의심많았는데 문풀까지 들으니 슬슬 효능감이 생기네요 파이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