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형광펨 어떻게 하시나요?화면도 잘 안 보이고 좀 표시하면 뒤로 넘어가버려서 표시하기도 힘들고 이거 엄청 불편한데 ㅋㅋ다들 어떻게 하고 계세요?아 그리고, 질의응답 보면 전부 답변대기던데 답변을 원래 안해주시나요?
첫댓글 저도 첨에는 너무 귀찮았는데 복습하면서 익숙해지니까 엄청 편합니다눈에 확 들어와요!!!저는 사보는 일타 강사님들 모두 만족을 못했습니다...두문자는 의미도 없고책은 그냥 읽기만 하고..이해시켜주는 강사님은 사족이 너무 많으시고 ㅠ이 쌤은이해위주에 두문자도 스토리 하나하나 다 웃겨요ㅠㅠㅠㅋㅋㅋㅋ그리고 젊으셔서 그런지 간간히 수험생썰 들려주는 것도 재밌습니다 ㅋㅋㅋㅋ몇 년 안에 대성하실듯
검은색 필기는 작성하시나요? 화면보면서 필기나 형광펜 치려고 해도 금방 넘어가버리니까 적을 시간도 없고 돌아와서 다시 보니까 시간이 배로 드는 거 같은데 어떻게 허셨너요??
@니익네임을 등록해 주세요 검은색 필기도 모두 신경쓰시니 시간이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검은색 필기는 진짜 참고용이라서 이해에 도움되겠다 싶은 것만 선택적으로 적습니다저는 검은색은 대부분 안 적습니다보통 1.2-1.3배속으로 형광펜 줄만 빠르게 치고 못 따라가면 잠시 동영상 멈춥니다~아니면 1배속도강의 1개당 30-40분인 것들도 많으니 크게 문제 없지 않을까.....싶습니다 ㅎㅎㅎ
@IiIIiiIiIiI 정성스러운 댓글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4.08 18:4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4.08 17:59
배속으로 듣다보니 멈추고 형광펜 치고 다시들어요. 진짜 귀찮고 팔아프지만 좋은 방법인거같아요 ㅋㅋ ㅜㅜ검은필기는 다 쓰면 오히려 지저분해질 수 있다 하셔서 필요해보이는 것만 적고잇어요공부하기 싫을때는 형광펜작업만 쭉 해둬요 ㅋㅋㅋ
ㅋㅋㅋ그래야겠네요ㅠㅠㅠ 하 전자칠판이었으면 훨씬 나았을텐데....
질문 메일로 보내달라 하셨는데 빨리 답변해주시더라구요 밤 10시 넘어서 보냈는데 2시간 만에 회신주셨어요!
아하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저도 스트레스 좀 받앗는데 2순환 믄풀강의부터는 전자칠판 쓰십니다..! 첨엔 데뷔강사분이셔서 의심많았는데 문풀까지 들으니 슬슬 효능감이 생기네요 파이팅!
첫댓글 저도 첨에는 너무 귀찮았는데 복습하면서 익숙해지니까 엄청 편합니다
눈에 확 들어와요!!!
저는 사보는 일타 강사님들 모두 만족을 못했습니다...
두문자는 의미도 없고
책은 그냥 읽기만 하고..
이해시켜주는 강사님은 사족이 너무 많으시고 ㅠ
이 쌤은
이해위주에 두문자도 스토리 하나하나 다 웃겨요ㅠㅠㅠㅋㅋㅋㅋ
그리고 젊으셔서 그런지 간간히 수험생썰 들려주는 것도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몇 년 안에 대성하실듯
검은색 필기는 작성하시나요? 화면보면서 필기나 형광펜 치려고 해도 금방 넘어가버리니까 적을 시간도 없고 돌아와서 다시 보니까 시간이 배로 드는 거 같은데 어떻게 허셨너요??
@니익네임을 등록해 주세요 검은색 필기도 모두 신경쓰시니 시간이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
검은색 필기는 진짜 참고용이라서
이해에 도움되겠다 싶은 것만 선택적으로 적습니다
저는 검은색은 대부분 안 적습니다
보통 1.2-1.3배속으로 형광펜 줄만 빠르게 치고
못 따라가면 잠시 동영상 멈춥니다~
아니면 1배속도
강의 1개당 30-40분인 것들도 많으니
크게 문제 없지 않을까.....싶습니다 ㅎㅎㅎ
@IiIIiiIiIiI 정성스러운 댓글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4.08 18:4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4.08 17: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4.08 18:43
배속으로 듣다보니 멈추고 형광펜 치고 다시들어요. 진짜 귀찮고 팔아프지만 좋은 방법인거같아요 ㅋㅋ ㅜㅜ
검은필기는 다 쓰면 오히려 지저분해질 수 있다 하셔서 필요해보이는 것만 적고잇어요
공부하기 싫을때는 형광펜작업만 쭉 해둬요 ㅋㅋㅋ
ㅋㅋㅋ그래야겠네요ㅠㅠㅠ 하 전자칠판이었으면 훨씬 나았을텐데....
질문 메일로 보내달라 하셨는데 빨리 답변해주시더라구요 밤 10시 넘어서 보냈는데 2시간 만에 회신주셨어요!
아하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저도 스트레스 좀 받앗는데 2순환 믄풀강의부터는 전자칠판 쓰십니다..! 첨엔 데뷔강사분이셔서 의심많았는데 문풀까지 들으니 슬슬 효능감이 생기네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