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경북대학교 생명과학부 박사과정생 김경민입니다. 작년과 올해 한국동굴환경학회 학술 발표회에 참여하면서 많은 것들을 보고 듣게 되었고, 뒤늦게 카페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첫댓글 반갑습니다! 동굴에서 뵙길 기대합니다 ^^
첫댓글 반갑습니다! 동굴에서 뵙길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