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식물자원학과 4학년 학부생이자, 현재 강원대 동굴연구회 회장 맡고 있는 김민지입니다.
1학년 때부터 3년간 동굴 다니다가, 동아리에서 다니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껴 이곳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정보 얻고, 다양한 활동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첫댓글 반갑습니다! 동굴에서 뵙길 기대합니다 ^^
안녕하세요~
첫댓글 반갑습니다! 동굴에서 뵙길 기대합니다 ^^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