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지금은 네이버 슈퍼로봇대전월드에서 활동하고있지만...
그 전신이 되었던 이 다음 슈퍼로봇대전월드에서 활동을 해왔었던 레온하르입니다.
시북님께서 한동안 현생에 집중하시고 계셔서 정말 보고싶기도 했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음 슈로대 월드를 검색해보았는데 마침 시북님께서도 복귀를 어제 하셨던거였군요! ㅎ
잘 지내시는지 궁금하고 반갑기도 하구요!
전 이제 네이버 슈로대 월드에서 카페스탭으로 발탁되어 카페지기이신 네오그랑죤님을 돕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기도 자주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꾸벅..
첫댓글 기억하지요! 여기서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