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슈퍼로봇대전월드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정신이 나갔나 봅니다.....
빛나는천왕성 추천 0 조회 74 25.09.01 15:1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1 16:18

    첫댓글 ㅎㄷㄷ 파이팅!!!!

  • 25.09.17 19:44

    죄송합니다만.. 이해를 못 했습니다
    어디다 쓰는 물건인가요? ㅎㅎ

  • 작성자 25.11.11 16:01

    안녕하세요. 제어 판넬에 쓰이는 스위치 입니다.

    다만 색상과 조합이 왠지 가오가이가의 초룡신이 생각나서 죽어봤던 글이네요 ^^;; 저때 제 정신이 많이 아팠나 봅니다.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