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1. 골고다 협곡은 타임종료시 강력한 적(부대장 등) 이 있으면 그냥 그대로 사라지게 됩니다. 1분도 안남기고 부대장이 안뜨게 조심해야함.
2. 최후의 결전시에 지도조각은 재입장이 안되기에 나가기 하시면 안되며, 2보스 중 스탯 디버프의 석상이 등장시에 잡지않고 3보스로 가게되면 랜덤으로 디버프가 유지됩니다. 잡고가시는걸 추천.
3. 3보스의 석상을 잡고난다음 바로 보상이 들어오지 않고 약 1초 후에 들어옵니다. 잡고 바로 나가기 해버리면 지도조각도 시간도 날리는셈이 됩니다.
참고만 하셔두 됨다
건의사항
(요건 그냥 제가 건의사항 적어서 고객센터랑 건의뿔피리 남긴건데, 여유되시면 복사해서 올려주셔두 될듯요)
지금 현재 컨텐중 엔드 컨텐인 골고다 협곡과 최후의 결전에 대한 건의 사항입니다.
1. 골고다 협곡 같은경우,
마법의 눈을 사용하고 난후 약 1200마리를 잡고 선봉대 부대장이 등장하여서 있는 상황에서 몹을 처치하지 못하고 1시간의 시간 제한이 끝나게되면, 그냥 그대로 끝나게 됩니다.
다음날 마법의 눈을 사용하고 입장을해도 선봉대 부대장은 없습니다.
그래서 대강 감으로 어느정도 잡았다 싶으면 골고다 협곡의 1~2분을 남기고 그냥 나가버리게 됩니다.
계속 잡다간 언제 부대장이 등장할지 모르고 잡지 못할수도 있기 때문이죠. 강력한 적(부대장등)이 등장하기까지의 카운터를 따로 자체적으로 보이게끔 하는 ui나 방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2. 최후의 결전과 같은 컨텐의 경우,
지도 조각 10개를 사용하고 입장하게 되면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3보스를 잡고 바로 인벤에 들어오는 형식이 아니기에 상자를 받은 메시지를 확인하고 나가야 합니다.
이제 좀 적응이 되서 기다렸다가 그냥 나가긴 하지만 이전에 이같이 보상이 나오는지 몰랐고, '만약 보상을 못얻었어도 재입장 되겠지'라고 생각했었는데 3보스의 석상을 깨고 바로 나가기를 하여서 3번 정도 컨텐츠 시간과 지도조각 30개를 사용하였지만 보상을 못받은 경우가 있었습니다. (초창기여서 약 '2시간'+ 최후결전 3번 클리어타임 의 보상이 그냥 사라진 셈입니다..)
우선 1안으로 지도 조각10개를 소모하여 최후의 결전 입장시 클리어를 못하면 재입장이 가능하였으면 좋겠지만, 이게 의도한 요소라면
2안으로 주의 사항이나, 클리어시 바로 보상이 들어오는 구조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아페 어렴과 같이 나가기가 안되게 막아두거나요. 재입장이 안되는데 굳이 나가기 버튼이 있을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첫댓글 와 1번은 궁금했던 부분인데 그냥 사라지는군요…ㄷㄷ 조절 잘 해야겠네요 ㅜ
네네.. 영상도 있는데 보스 증발하고 지도조각도 안줘요
1번 공감합니다. 저는 잡는속도가 어중간해서 판당으로 따지면 부대장 3.5마리 잡는데 어느날은 운좋으면 4마리 잡고 아니면 1분 남기고 나와서 못잡고 그냥 날리는날도 있어서 불편 하네요